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티아라 함은정, ‘딸기소녀’ 가면도 못가린 미모본색
[헤럴드경제=이슈섹션] 슈퍼걸그룹 티아라 출신 함은정이 ‘복면가왕’에서 비주얼을 조용히 숨긴 채 가창력으로 승부를 봤다.

함은정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준비할 때부터 끝날 때까지 엄청 떨리고 설렜는데 감사한 마음이 더 커지는 녹화였다. 정말 감사했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MBC ‘복면가왕’ 출연자 대기실에서 ‘머리 빨간 사춘기 딸기소녀’ 가면을 들고 있는 함은정의 모습이 담겼다.
함은정이 마스크를 들고 활짝 웃고 있다. 사진=함은정 인스타그램

딸기소녀 스커트나 점박이 스타킹 등 일부러 키치한 복장을 했음에도 실루엣과 마스크의 완성도가 이를 충분히 극복한다. 놀라운 미모로 볼 수 있다.

이날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 ‘입술 위에 츄 내 노래에 츄 레드마우스’에 맞서는 복면가수 4인의 69대 결정전이 방송됐다. 이 중 ‘머리 빨간 사춘기 딸기소녀’라는 신분으로 출연한 함은정은 더블유앤웨일(W&Whale)의 ‘알피지(R.P.G.)’를 열창했다.

함은정은 기대 이상의 가창력으로 박수를 받았다. 다만 승부는 최선을 다한 것관 별개였다. 박지윤의 ‘환상’을 선곡한 ‘사람이 한 게 아니무니다 미스터리서클’ 조권에 패해 가면을 벗었다.

함은정이 열일한 MBC ‘복면가왕’은 감동, 재미, 추리 등의 요소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프로그램.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한편 함은정은 지난 해 말 전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 만료 후 휴식기를 갖고 있다. 향후 티아라 완전체 활동 등에 대해서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 티아라 자체의 비싼 몸값 등을 고려하면 통으로 이들을 떠안을 기획사는 많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