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슈콤마보니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이전 오픈
-매장 내부 뮤지엄 콘셉트로 꾸며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은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뮤지엄 콘셉트로 꾸며 리뉴얼, 이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슈 뮤지엄 바이 슈콤마보니 플래그십 스토어는 단순히 구매와 판매만을 위한 공간이 아닌 고객들에게 슈콤마보니가 가진 여성 슈즈의 철학을 구체적으로 보여주고 좀 더 머무를 수 있는 공간으로 활용하고자 기획됐다.

슈콤마보니 청담플래그십 스토어 내부 모습 [제공=코오롱FnC]

외부는 알루미늄 메쉬(mesh) 구조물을 활용해 도시적인 느낌을 연출했으며 내부는 뮤지엄과 같은 전시의 느낌을 주기 위해 아트웍과 상품이 하나의 작품처럼 보이는 디스플레이 방식을 택했다. 아울러 슈즈를 스니커즈와 펌프스, 샌들 등 카테고리별로 구분하고 글로벌 컬렉션 또한 별도로 섹션을 구성했다.

슈콤마보니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보현 이사는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는 단순히 상품을 판매하는 매장이 아닌 슈즈에 담긴 스토리와 가치를 전달 하고자 하는 의미에서 시작됐다”며 “앞으로 이 공간을 통해 슈콤마보니가 만들어내는 슈즈 스토리를 선보이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슈콤마보니는 슈 뮤지엄 바이 슈콤마보니 오픈을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해시태그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진행한다.

choig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