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간다’ 장학금 전달식
-2013년부터 장학생 선발 지속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23일 서울시 용산구 아모레퍼시픽그룹 본사에서 사회공헌 활동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간다’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선발된 12명의 장학생들에게는 자격증 취득을 위한 장학금이 전달됐으며 아모레퍼시픽그룹의 메이크업 및 헤어 아티스트가 참가한 가운데 진로 멘토링, 실습도 함께 진행됐다.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간다’ 장학금 전달식에서 참석자들이 단체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임직원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책임있는 기업 시민으로서 나눔과 봉사 정신을 실천하고 있다. 특히 임직원 참여 사회공헌 활동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간다’를 통해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헤어 아티스트들은 여고생, 소외 계층 여성들을 찾아 메이크업 및 헤어 분야의 진로를 상담해주고 미래의 아티스트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돕는 활동을 2013년부터 지속해서 이어오고 있다.

또 아모레퍼시픽은 지난해 연말에 청소년 전문 사회복지재단인 ‘아이들과 미래재단’과 함께 메이크업 및 헤어 아티스트를 꿈꾸는 예비 아티스트 장학생 12명을 선발했고 장학생들에게 메이크업 및 헤어 관련 자격증 취득을 위한 약 5000만원의 교육비를 지원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장학금 전달식과 더불어 아모레퍼시픽그룹의 메이크업, 헤어 아티스트들이 참가한 진로 멘토링 및 실습도 함께 진행됐다.

이희복 아모레퍼시픽그룹 홍보실장은 “앞으로도 아모레퍼시픽은 전 세계 여성의 삶을 아름답게 하는 데 기여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여러 사회공헌 활동과 더불어 메이크업과 헤어 아티스트 장학생 선발도 지속해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choig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