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이더블유컴퍼니, '2017 수출유망중소기업' 선정
더욱더 확대된 글로벌 시장을 목표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 마련

화장품 제조업체 (주)아이더블유컴퍼니(대표 강희정)가 2017년도 수출액 70억을 달성하며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이 지정하는 '2017 수출유망중소기업'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중소기업수출지원센터의 수출유망중소기업이란 품질과 기술력이 우수한 수출유망 중소기업을 발굴해 중소벤처기업부, KOTRA 등 23개 수출유관기관의 유대지원을 통해 수출중소기업을 육성하는 사업이다.

아이더블유컴퍼니가 2014년 런칭한 코스메틱 브랜드 '리르(RIRE)'는 자유롭고 생동감 넘치는 젊은 여성들을 위한 온라인 전용 기초 및 색조화장품 브랜드로, 현재 전세계 각국으로 수출되고 있다.

특히 리르의 '올킬 블랙헤드 리무버 스틱'은 회사 내 제품 중 해외 수출 베스트 제품으로 누적 판매수량 100만개를 돌파하기도 하였다.

본 제품은 말리고 떼어내야 하는 필오프팩이나 바르고 다시 닦아내는 워시오프팩 등과 달리 세안 시 피부에 대고 문지르기만 하면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꿀 수 있는 편리함이 장점이다.

또한 스틱 속 숯가루가 알갱이 형태로 스크럽을 도와주며, 자연유래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한 보습을 유지할 수 있게 한다.

리르의 블랙헤드 제거 스틱은 네이버 뷰티윈도 스킨케어 부문 1위, 전체 부문 2위를 차지하면서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이 밖에도 리르의 색조 제품 중 하나인 '립 매니큐어'는 번지거나 지워지지 않는 강력한 워터푸르프 기능으로 최대 12시간까지 지속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현재 리르화장품은 필리핀, 일본, 홍콩 등 총 25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국내 올리브영 전매장을 비롯하여 다양한 판매처에 입점되어 있다.

아이더블유커퍼니는 앞으로 “더욱더 확대된 글로벌 수출역량 강화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건강한 피부와 라이스프타일에 도움이 될수있도록 신제품 개발에도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