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태종 ㈜한화 대표 “4차 산업시대 유연한 사고와 능력가진 인재 돼야”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 이태종 ㈜한화 대표가 4차 산업시대에 걸맞는 유연한 사고를 가진 인재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이 대표는 16일 서울 장교동 본사에서 2017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대표이사 특강을 진행하며 이 같이 밝혔다.

이 대표는 강의 전 “김승연 회장님이 2018년 신년사를 통해 일류 수준의 소프트파워 경쟁력을 당부하셨다”며 “한화의 새로운 가족이 되신 여러분들도 4차 산업혁명 시대에 필요한 유연한 사고와 능력을 가진 인재로 성장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화 이태종 대표이사(사진 맨뒷줄 오른쪽에서 9번째)는 16일 서울 장교동 본사에서 2017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특강을 진행했다. [사진제공=㈜한화]

㈜한화를 ‘강한 회사, 좋은 회사’로 함께 만들자는 당부의 말도 전했다. 이 대표는 “2020년 탄약 및 유도분야 국내 1위 및 한화그룹 방산계열사와 함께 2025년 글로벌 Top10이라는 경영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한화를 ‘강한 회사, 좋은 회사’로 함께 만들자”고 밝혔다.

이어 이 대표는 “‘강한 회사, 좋은 회사’란‘좋은 제품을 가지고 탁월하게 운영되는 회사, 조직 구성원들이 자긍심을 가지고 즐겁게 일할 수 있는 회사’”라며 “한화인으로서 본인의 역할을 면밀히 인지하고 부족한 부분은 꾸준히 자기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주문했다.

bal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