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씨유골프 남궁상호 프로, 동계시즌 맞춤형 집중 골프 아카데미 운영

씨유골프 남궁상호 프로가 추운 겨울 골프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실내 연습장을 찾는 일반인, 주니어, 프로지망생들을 위해 맞춤형 집중 골프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기온이 급강하는 동계시즌에 접어들면서 많은 아마추어 골퍼들이 따뜻한 봄 시즌을 기다리며, 실내 연습장을 찾아 좀 더 나아진 골프를 배우기 위해 모여든다. 남궁상호 프로는 맞춤형 집중 아카데미를 통해 프로골퍼처럼 멋지고 완벽한 맞춤형 집중 골프 레슨을 진행하고 있다.

한번 잘 배운 골프는 평생 간다는 말이 있지만, 잘못된 동작에 고착화된 몸으로 무리한 운동을 한다면 오히려 화가 될 수 있다.
 
따라서 씨유골프에서는 스튜디오 스윙분석(트랙맨)을 통한 교정과 바디트레이닝으로 관절에 가동 범위를 넓혀 사람마다 제각각인 체형에 적합한 스윙 스타일에 골프를 할 수 있도록, 편하고 손쉬운 골프 레슨을 제공하고 있다.
 
남궁상호 프로는 “골프의 기본 틀을 크게 벗어나지 않으면서도 누구나 스트레스 없이 쉽고 재미있는 골프를 즐길 수 있게 교육하는 것을 목표로 두고 있다”면서 “아카데미 레슨을 거친 후 봄 시즌이 되면 멋진 골퍼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씨유골프 남궁상호 프로는 한국프로골프연맹에서 투어 선수 및 분당, 판교(운중동)에서 골프 교습가로 활동하고 있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