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차세대 성장제품” 이해선 코웨이 대표, CES서 ‘의류청정기’ 소개
“회사의 성장을 이끌 차세대 렌탈품목은 ‘의류청정기 FWSS’다.”

이해선 코웨이 대표가 10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고 있는 ‘CES 2018’에서 FWSS를 소개하며 이같이 밝혔다.

FWSS(Fresh Wear Styling System)는 기존 의류관리기 기능에 코웨이의 핵심 역량인 공기질 관리 기술력을 결합한 제품. 의류를 보관하는 공간까지 쾌적하게 관리해주는 게 특징이다. 코디(서비스전문가)의 정기적 방문으로 관리서비스를 제공, 언제나 최적 상태의 의류관리가 가능해진다. 제품은 올 상반기 중 출시된다.

이는 의류관리기로 관리한 옷을 옷방·장롱에 보관하면 먼지나 습기가 스며 착용하기 전 의류관리기에 다시 넣어야 해 불편하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제품이다. 

코웨이는 의류관리 후 보관하는 공간까지 쾌적하게 관리해주는 개념으로 확장한 것. FWSS는 이러한 혁신적인 발상과 기술력을 인정받아 ‘2018 CES 혁신상’을 수상하기도.

이 대표는 “새로운 성장동력인 의류청정기 FWSS는 세계를 대표하는 에어케어 기술에 렌탈서비스 역량을 더한 제품”이라며 “차세대 렌탈제품인 만큼 의류관리기 시장 판도를 바꿀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사진설명>코웨이 이해선 대표(오른쪽)가 CES 2018에서 ‘의류청정기 FWSS’를 소개하고 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