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만족도 높은 브랜드 오피스텔, ‘인천 효성해링턴 타워 인하’ 잔여분 마감임박!

 

주택시장을 휩쓸고 있는 브랜드파워가 수익형부동산으로도 옮겨오고 있다. 최근에는 주거용 오피스텔이 소형 아파트를 대신하면서 오피스텔 시장에도 브랜드 효과가 나타나고 있는 것이다.

브랜드 오피스텔의 장점으로는 우수한 시공능력을 갖춘 건설사의 혁신평면과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 등을 누릴 수 있다는 점을 꼽을 수 있다. 특히 아파트의 전유물로만 여겨왔던 커뮤니티시설이 오피스텔 내부에 들어서면서 실수요자들의 만족도도 높이고 있는 것이다.

그 중에서도 시공능력이 뛰어난 건설사 ㈜효성이 아파트뿐만 아니라 오피스텔까지도 브랜드 파워를 확장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실제로 위례신도시에서 ㈜효성이 첫 공급한 오피스텔 ‘위례 효성해링턴 타워 더퍼스트’는 2014년 분양 당시 최고 50.9대 1이라는 높은 청약경쟁률로 전 타입이 마감됐다. 이어 2015년에 분양한 '광명역 효성해링턴 타워 더 퍼스트'는 평균 10.8대 1의 경쟁률을 보이기도 했으며 계약 나흘만에 95% 계약 마감을 기록하기도 했다.

인천광역시 남구 용현동 일대에 ㈜효성의 브랜드 오피스텔이 공급 중이다. 많은 수요자들이 모델하우스를 방문하고 있다.

㈜효성과 진흥기업㈜이 시공하고 한국자산신탁이 시행하는 ‘인천 효성해링턴 타워 인하’ 오피스텔이 단지 내 상가와 함께 분양 중이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한파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방문객이 찾아와 계약 속도도 가팔라지고 있어 좋은 곳을 선점하려면 서둘러야 한다.

오피스텔은 인천 남구 용현동 451-63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전용면적 25~84㎡, 지하 7층~지상 32층, 628실로 구성된다. 지하 1층(로비층)~지상 2층에는 계약면적 6,689.71㎡의 상가 41실이 들어선다.

‘인천 효성해링턴 타워 인하’는 브랜드 오피스텔답게 차별화된 설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단지는 1룸부터 3룸까지 설계되며 전호실 풀옵션이다. 1룸은 침실분리가 가능한 슬라이딩 도어를 설치하고 2룸부터는 세탁실과 드레스룸이 제공된다. 3룸은 넓은 테라스가 설치된다. 또한 입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될 예정이다.

한편, ‘인천 효성해링턴 타워 인하’는 주차대수가 681대로 법정 주차대수보다 많아 기존 오피스텔들의 문제점인 주차 문제를 줄였다. 13층은 피난안전구역을 둬 화재 시 대피 통로를 확보했다. 일부 호실에는 테라스를 제공해 공간 활용을 극대화 했고, 인천바다(오션뷰)와 수봉공원 조망도 가능하게 설계했다.

오피스텔은 수인선 인하대역이 가까워 역을 통해 1·4호선으로 연결되며 1호선 제물포역도 인접해 있다. 단지 주변에 각종 버스노선도 많다. 인주대로와 경인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수도권 제2순환로 등이 가까워 서울 및 수도권으로의 이동이 쉽다. 단지 주변으로 홈플러스, 인하대학병원 등 생활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단지는 인하대학교 인근에 들어서며 바로 인접한 인천보훈병원이 2018년 개원을 예정하고 있다. 또한 인천 뮤지엄파크가 2022년 준공 예정이라 향후 용현동 일대의 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단지 주변으로 홈플러스, 인하대학병원 등 생활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인천 효성해링턴 타워 인하’ 오피스텔 모델하우스는 인천 남구 용현동 604-7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성황리에 운영 중이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