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브레댄코, 리얼 딸기 브레드 5종 출시
딸기가 가장 맛있는 계절인 겨울 시즌 제품으로 활기 더해

‘건강한 하루 한 끼’를 모토로 하는 베이커리 카페 브레댄코(bread&co, 대표 홍수현)가 딸기가 가장 맛있는 계절인 겨울 ‘Real Fresh Strawberry’를 주제로 한 신제품을 오는 1월 10일에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달콤한 국내산 딸기와 부드러운 생크림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리얼 딸기 브레드 5종으로, 입맛이 없는 겨울에 비타민 충족은 물론 과일 본연의 상큼함으로 잃은 입맛까지 돋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부드러운 번에 딸기맛 생크림과 딸기를 넣은 ‘딸기 소프트’는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입안에서 퍼지는 말랑하고 폭신한 식감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기다란 페이스트리에 크림과 딸기를 넣은 ‘리얼 딸기 퍼프’, 크로아상과 딸기의 만남 ‘리얼 딸기 크로아상’, 소보로에 생크림과 딸기를 넣은 ‘리얼 딸기 소보로’까지 다양한 빵에 신선한 국내산 딸기를 접목했다.

여기에 브레댄코의 스테디제품인 ‘찰진 탕종식빵’을 사용한 ‘리얼 딸기 탕종 토스트’는 쫀득한 탕종 프렌치토스트에 딸기와 크림을 얹어 간단한 브런치로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매년 딸기 시즌 제품을 꾸준히 출시한 브레댄코는 “이번 시즌 역시 신선한 재료, 부드러운 식감, 과일의 상큼함을 부각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브레댄코의 딸기 제품을 기다려온 많은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딸기 브레드 신제품은 전국 브레댄코 매장(일부 점포 제외)에서 만날 수 있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