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BBQ, 신년맞아 전국 가맹점에 새해 선물 증정
-2018년 가맹점주와의 활발한 소통 약속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BBQ는 지난 연말 및 올해초에 전국 1400여개 패밀리(가맹점)에 방문해 새해맞이 홍삼선물세트와 연하장을 증정했다고 4일 밝혔다.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한 이번 행사는 1인당 거주지 인근 지역 4~5개 매장에 방문했으며, 홍삼선물세트와 연하장을 증정하고 훈훈한 덕담을 나누는 것으로 진행됐다. 또 임직원들은 자신이 방문한 패밀리의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을 직접 청취하고 함께 해결방안을 논의하는 시간도 가졌다. 

제너시스BBQ 윤홍근 회장이 신년을 맞아 직접 매장을 방문해 가맹점주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했다.

제너시스BBQ 그룹 윤홍근 회장은 “2017년 한 해 동안 매장 운영에 매진해 온 패밀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모든 패밀리들의 건강을 기원하며 홍삼 선물세트를 나누어 주게 되었다” 며 “‘패밀리가 살아야 본사가 산다’ 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2018년 한해 동안 패밀리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윤 회장은 용인상현점, 언남점 등 4개의 매장을 방문해 직접 홍삼 선물세트 및 연하장을 나누어 주고, 패밀리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했다.

비비큐 역북점의 윤태선 사장은 “본사의 방문과 선물로 의미있는 2018년을 맞이할 수 있게 되었다” 며 “본사와 패밀리가 하나가 되어 한걸음 더 도약할 수 있는 2018년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summe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