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렉서스 코리아, 누적판매 10만대 돌파…1월 한 달 특별 프로모션 실시
- ES 하이브리드 24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 주요 하이브리드도 53%의 높은 잔존가치 보장
- 무사고 재구매 시 300만원 현금지원

[헤럴드경제=박혜림 기자] 렉서스 코리아는 지난해 1만2600대 이상의 역대 최다 판매에 힘입어 누적판매 10만대를 돌파, 1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렉서스 코리아는 ES 하이브리드 슈프림 모델을 기준으로 ‘24개월 무이자 할부’를 선택한 고객에게 선수금 30%에 월 납입금 160만원 대의 조건으로 차량을 판매한다. 차량가의 50%만 부담하고 2년간 부담 없이 누리는 ‘부담제로 할부’ 고객은 3.45%의 저금리와 월 8만 원대의 할부조건에 더해 10년 또는 20만㎞ 엔진오일 무상쿠폰이 추가 제공받는다.

또 현금 구매 고객에게는 기본 보증인 4년 또는 10만㎞ 보증에 1년 또는 2만㎞를 더한 5년 또는 12만㎞ 무상보증을 제공하는 ‘어메이징 케어 플러스’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추가로 10년 또는 20만㎞ 엔진오일 무상쿠폰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ES를 포함한 주요 렉서스 하이브리드 모델(ES/RX/NX/CT)에 대해 53%의 높은 잔존가치를 보장해 주는 ‘밸류 플러스 리워드’ 리스 프로그램도 선택할 수 있다. 금융 계약 기간(36개월) 동안 자동차 무사고 및 계약기간 만료 후 6개월 이내에 신차를 재구매 하는 고객에게 300만원의 리워드(현금 지원)를 제공하며, 금융 계약 만기 시에는 차량의 인수ㆍ매각 등을 선택할 수 있다. ES 하이브리드 슈프림 모델을 구매할 경우 월 납입금은 45만2834원이다.

렉서스 코리아 관계자는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층 고객 혜택을 강화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더욱 세밀하게 파악해 렉서스를 소유하는 모든 순간 감동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전국 렉서스 공식 딜러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