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신작 모바일게임 '요지경' 출시 기념 레어템 쿠폰 제공


구글플레이 스토어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신작 모바일게임 '요지경' 출시를 기념해 레어템 쿠폰을 추가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요지경' 쿠폰은 천보동자 5회 이용권, 지령동자 10회 이용권, 금화 20만, 1,000원보 등 푸짐한 혜택들로 구성돼 있으며, 별다른 미션 없이 발급 신청만 해도 100% 받을 수 있다.

그라비티에서 서비스하는 '요지경'은 중화권에서 높은 인기를 보유한 콘텐츠 '검기협전:환리경'의 게임 및 드라마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제작된 모바일RPG다. 동양적 판타지의 세계관과 카툰 랜더링 그래픽,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강점으로 내세운 게임으로, 선 출시된 중국에서 매출 상위권에 오르며 게임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국내 서비스에서는 양정화, 송준석, 최한 등 국내 인기 성우를 기용해 몰입감을 극대화했다.

한편, '모비'는 '요지경' 외에도 '열혈강호M', '루시드사가', '로스트하바나 for Kakao', '검은사막 모바일', '부루마불M' 등 모바일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테라M', '오버히트', '아크로드 어웨이크', '프리프 리마스터', '삼국지 레볼루션'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