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K건설 ‘수원 SK V1 모터스’ 15일 홍보관 개관

[헤럴드경제=김우영 기자] SK건설은 수원 권선구에 들어설 예정인 자동차 현대화 매매단지인 ‘수원 SK V1 모터스’(수원 SK V1 motors)의 홍보관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해당 단지는 SK건설이 자체브랜드로 선보이는 첫 사업이다.

수원 SK V1 모터스는 지하4층~지상6층, 연면적 19만 9379㎡의 규모로 조성된다. 8700여대(예정)의 실내 전시공간을 갖춰 차량의 품질을 최상으로 유지할 수 있다.


현대화 자동차 매매단지는 대형마트처럼 실내에서 매입부터 출고까지 한 번에 원스톱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일반적인 자동차 매매단지는 딜러가 차량을 매입한 후 상품화 과정에서 잦은 이동을 해야 했지만 현대화 자동화 매매단지는 모든 작업이 한 곳에서 가능하다. 또 젊은층과 여성 소비자가 친근하게 접근 할 수 있도록 매장을 구성하고, 볼거리가 많은 오토몰로 조성 한다는 계획이다.

접근성도 뛰어나, 지하철 1호선과 분당선이 지나는 수원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금곡, 호매실, 천천IC가 사업지 반경 5㎞ 내 위치했다.

SK건설은 “수원은 이미 시장인프라가 구축돼 있어 현대화 자동차 매매단지를 공급하는데 있어 최적지”라며 “최근 빠르게 늘어나고 있는 20~30대 젊은층과 여성운전자의 입맛에 맞춘 쾌적하고 신뢰도 높은 자동차 거래 시장이 조성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홍보관은 수원시 호매실로 46-16에 위치한 경기종합노동복지회관 3층에 마련됐다.

kw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