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엄마의 마음을 담아…자연실록 선물박스 쏜다!
-하림, 따뜻한 한끼 ‘엄마닭 캠페인’ 진행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은 연말연시를 맞아 혼밥족의 잃어버린 입맛과 건강을 되찾아주자는 취지에서 대국민 프로젝트 ‘엄마닭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인스턴트나 레토르트 식품에 익숙한 청년들과 매일 지출하는 식사비용이 부담인 직장인과 취준생, 가족 뒷바라지에 정작 본인의 건강은 뒷전인 전업주부 등 1인 가구 및 혼밥족을 위해 가족을 생각하는 엄마의 따뜻한 마음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사진=하림 ‘엄마닭 캠페인’ 영상 캡처]

캠페인 응모방법은 오는 17일까지 하림 ‘엄마닭 캠페인’ 영상을 감상한 후, 선물박스를 전해주고 싶거나 받고 싶은 사연을 적어 신청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하림의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인 자연실록 제품으로 구성된 ‘엄마닭 박스’(100명)를 비롯해 백화점 상품권 50만원(5명), 10만원 상품권(10명), 모바일 음료 교환권(5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하림 자연실록 공식 페이스북 및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블로그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당첨자는 이달 20일 발표할 예정이다.

정충선 하림 마케팅팀 차장은 “바쁜 연말, 현대인들에게 엄마의 따뜻함과 가족을 소중함을 다시 한번 생각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전국의 1인가구 및 혼밥족들도 하림의 ‘엄마닭 캠페인’을 통해 건강한 닭고기로 제대로 된 한끼 식사를 챙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림 자연실록 엄마닭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hoig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