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애드박스, '워레인' 캠페인 추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리워드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애드박스(AD Box)'가 신작 모바일게임을 활용한 신규 캠페인을 추가했다.
   

   

'애드박스'는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는 주체(인플루언서)가 효과만큼의 재화를 획득할 수 있도록 개발된 CPA(Cost Per Action, 특정 행동에 따른 과금) 어플이다.
'애드박스'가 제공하는 홍보 캠페인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우선 '소문내기'는 유저가 직접 게임 홍보를 진행해 이를 본 사람들이 다운로드, 게임 실행 등을 할 경우 일정 금액의 재화를 취득하게 되는 구조다. 다음으로 '참여하기'는 3일간의 게임 설치, 일정 시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하면 보상을 받게 된다.

이번에 추가된 소문내기 캠페인 대상은 스마일게이트에서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게임 '워레인'이다. '애드박스'에서 발급받은 홍보 링크와 게임 소개, 이미지, 동영상 등을 활용해 유저가 직접 블로그 홍보, 카페 홍보, 페이스북 홍보, 인스타그램 홍보 등의 활동을 진행하고, 이를 통해 다운로드가 이루어졌을 경우 건 당 보상으로 코인을 받을 수 있다. 획득한 코인은 코인샵에서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을 모으면 현금으로도 출금 가능하다.

'워레인'은 단단한 방어력을 갖춘 '휴먼', 강력한 원거리 공격이 특징인 '엘프', 물량 공세로 적을 제압하는 '언데드' 등 3개 종족이 등장하는 모바일 전략 게임이다. 종족별 영웅 캐릭터 20여 종, 유닛 30여 종을 활용한 플레이 방식에서 전략의 묘미를 느낄 수 있으며, '점령', '대전' 등 공격 위주 콘텐츠는 물론 몰려오는 적을 상대하는 '방어', '국가 기반 연맹전' 등을 통해 다양한 재미를 얻을 수도 있다. 지난 23일(목)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한편, '애드박스'는 '워레인' 외에도 '페이트/그랜드오더', '리니지M', '대항해의길', '요지경', '카오스마스터즈', '누구를 위한 알케미스트', '액스' 등 다양한 인기 모바일게임의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