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롯데면세점, 최대 80% 할인 연말 프로모션 진행
-해외 유명 브랜드 최대 80% 할인
-뮤지컬 관람권, 시사회 응모권도 증정
-사용카드별 선불카드 혜택도

[헤럴드경제=박로명 기자] 롯데면세점은 오는 24일부터 내년 1월 4일까지 해외 유명 브랜드를 최대 80%까지 할인하는 겨울 시즌 오프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롯데면세점 전국 주요 지점에서 발리, 코치, 비비안웨스트우드, 마크제이콥스, 토리버치 등 해외 유명브랜드를 20~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40여개 브랜드의 가방, 신발, 의류, 스카프 등 다양한 품목의 제품을 준비했으며 할인율은 각 점과 브랜드별로 상이하다.

[사진제공=롯데면세점]

다채로운 행사도 준비했다. 오는 24일부터 명동본점에서 20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뮤지컬 ‘광화문 연가’ 관람권을, 월드타워점과 코엑스점에서 20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뮤지컬 ‘햄릿:얼라이브’ 티켓을 증정한다. 아울러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에서 7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다음달 10일까지 ‘신과함께’ VIP 시사회 응모권을 증정한다.

롯데면세점은 2018년을 맞아 12월1일부터 이민호, 이종석, 엑소, 트와이스 등 롯데면세점 한류스타 모델을 직접 채색 할 수 있는 ‘롯데면세점 2018 플레이 캘린더’와 색연필을 증정한다.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부산점, 제주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된다.

롯데면세점과 비엣젯항공은 나트랑 노선 신규취항을 기념해 인천공항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명(1인 2매)에게 베트남 다낭 항공권을 증정한다. 비엣젯항공은 현재 인천과 하노이, 호찌민, 하이퐁 구간은 매일 1회 다낭 구간은 매일 2회 운항하고 있다.

아울러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에서 300달러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금액과 사용카드별 최대 28만원의 선불카드 혜택이 주어진다. 이 밖에도 점별 브랜드 할인 행사 및 인터넷면세점 지인 추천 적립금 행사 등 여러 프로모션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dod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