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017 겨울방학 헤럴드와 함께하는 주니어 예능캠프 ‘우리아이스타캠프’ 진행

헤럴드의 교육전문법인 헤럴드에듀가 주최하고 전문 엔터테인먼트 기획사인 스타플러스가 주관하는 ‘우리아이스타캠프’가 26일부터 30일까지 5일간 서울영어마을관악캠프에서 열린다.

이번 캠프는 놀이 위주의 기존 방학캠프와는 달리 댄스, 노래 부문에서 각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수준 높은 교육 프로그램에다 영어까지 함께 배우는 이른바 ‘잉글리시에듀테인’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현직 전문강사들로부터 댄스와 노래, 영어 등을 집중적으로 배우게 되며, 특히 자체 진행예정인 ‘우리아이스타 선발대회’를 통해 캠프에서 익힌 자신의 재능과 끼를 맘껏 선보이게 된다.   

‘우리아이스타 선발대회’는 대상, 금상, 은상, 동상 총 4개 부문으로 시상하며,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디지털 음반 제작, 엔터테인먼트 기획사와의 전속 계약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금상 수상자에게는 뮤직비디오 출연기회와 엔터테인먼트 기획사와의 전속계약 등을 비롯해 은상과 동상 수상자 모두에게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캠프와 대회를 통해 대중문화와 예술적 재능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이 자신들의 재능을 발견하고 전문적인 예능 교육을 통해 대중문화 예능인으로 육성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운영 주관사인 스타플러스는 2004년 설립된 정규 연예기획사로 음반제작, 영상제작, 매니지먼트, 공연제작, 험티덤티와 같은 캐릭터 연계 사업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특히 고유 캐릭터인 험티밴드를 기반으로 키즈팝 음반제작, 뮤직비디오 배급, 뮤지컬 공연을 진행하고 있으며, 험티밴드 영상 콘텐츠는 포털 사이트와 IPTV 등을 통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스타플러스에서 직접 운영하고 있는 어린이 인터넷 전문 체널 ‘키즈팝TV’는 험티밴드 아역들이 직접 출연하여 또래 아이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스타플러스 관계자측은 “우리아이스타캠프 프로그램을 통하여 교육받은 아이들은 주관사인 연예기획사 스타플러스와 전속 계약 선발되며 대중문화예능 집중교육과 더불어 실전 프로젝트 제작활동을 통해 아이들의 꿈인 연예계에 한발짝 다가서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선발된 인원들을 대상으로 댄스, 노래 교육과 함께 매니지먼트 역량을 지원해, 디지털싱글 음반까지 제작할 것이라고 스타플러스측은 덧붙였다.
한편 ‘우리아이스타캠프’ 참가자에게는 헤럴드 수료증과 헤럴드에듀 온라인 영어학습 콘텐츠인 ‘잉글리시큐빅’ 3개월 무료수강권을 캠프 참가 학생 전원에게 제공한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