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국지 레볼루션, 11개 서버 통합 '무투전' 개시


인기 모바일 전략 RPG '삼국지 레볼루션'이 금일(21일) 11개 서버 간 단합과 경쟁을 자극하는 특별 업데이트를 통해 모든 서버 간 무투전을 비롯한 활동왕 집계를 통합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신규 서버인 군웅할거를 비롯한 11개 서버는 매주 화, 목, 금, 일요일 밤 10시부터 30분간 한정적으로 열리는 서버 통합 무투전을 통해 전 서버 최강자 등극을 위한 자웅을 겨루게 된다. 또한 탐험, 전투, 성장 수치도 전 서버를 통합해 집계해 순위에 따라 푸짐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지난 주 새롭게 선보인 7성 장수의 진화 재료로 '영혼의 정수' 아이템을 새롭게 도입했다. 영혼의 정수는 무투전, 통합무투전, 보석 던전 레이드, 상점 등에서 획득 가능하다. 이밖에도 계책 시스템, 캐시포인트 상점 업데이트 등이 이루어졌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 공지 및 공식 커뮤니티 '삼국지 레볼루션 헝그리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국지 레볼루션'은 중국 삼국 시대를 배경으로 유저 간의 용맹과 지략을 겨루는 모바일 전략 RPG다. 전투는 리얼타임 시스템이 가미된 턴제로 펼쳐지며, 이를 통해 체계적인 전략을 구성하거나 순간적인 기지를 발휘해 불리했던 전투를 단 번에 뒤집는 등 다양한 전략을 통한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다. 다대다로 펼쳐지는 스케일 큰 전투를 통해 적벽대전, 관도대전 등 삼국시대 대규모 전장을 그대로 재연, 삼국지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