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태리 18K목걸이 가네시,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로 인기 만점
찬바람 불면서 연말연시 선물 미리 준비하는 이들 늘어나

날씨가 갑자기 추워지면서 연말연시 분위기가 물씬 나고 있다. 한 해를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해를 힘차게 맞이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가까운 사람들과의 교류가 우선일 것이다. 훈훈한 만남을 위해 지인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김태리목걸이로 유명한 ‘가네시’의 경우 평소에도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이 찾았지만,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가 다가오면서 선물용을 문의하는 이들이 급격히 늘어나고 있다. 가네시의 뮤즈 김태리가 출연하는 영화 '1987'이 개봉을 앞두고 있어 김태리에 대한 관심이 다시금 상승하는 가운데, 그녀가 찍었던 각종 화보와 영상 속에서 우아함을 빛나게 만들어준 가네시에 대해서도 사람들의 문의가 폭증하고 있는 것. 이에 따라 가네시에서는 '미리 준비하는 크리스마스' 컨셉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는 소식이다.

가네시의 주얼리는 데일리로 착용하기에도 부담없는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 18K와 다이아임에도 불구하고 합리적인 가격대 등 여친이나 아내부터 부모님에 이르기까지 나이대와 상관없이 누구나 착용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기존에 이미 가네시를 선물했던 이들도 새로운 선물을 위해 또다시 가네시를 찾는 모습 역시 가네시에 대한 만족을 반증하는 것이라고 볼 수 있다. 

11월 16일 (목)~ 12월 3일(일)까지 전품목 10% 백화점 할인행사를 실시하며, 이에 더해 1CT 반지는 전품목 20% 할인한다. 특히 1CT 반지 구매 시 커플링 50% 할인 또는 다이아 가드링 (라온, 라벨르, 캐슬 다이아 반지)과 30만원 이하 제품 등 선택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뿐만 아니라 특가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행운을 가져다 주는 보네르 다이아 목걸이 컬렉션을 전품목 40% 다운된 가격에 판매한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아울러 현대백화점 사은행사도 함께 진행되는데, 30만 원, 60만 원, 1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만 원, 3만 원, 5만 원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