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토요타코리아, 하이브리드 캠리와 함께 3色 고객 마케팅
- 모바일에선 ‘네이버 음성검색 이벤트’, 홈페이지에서는 ‘와일드 빅 매치’
- 인스타그램서도 개그맨 김재우가 소개하는 캠리의 3가지 강점을 선보여

[헤럴드경제=박혜림 기자] 토요타코리아는 오는 30일까지 신형 캠리의 ‘전례없는 변화’를 알리기 위해 모바일, 온라인 홈페이지 등지에서 다양한 고객 마케팅을 벌인다고 15일 밝혔다.

일단 네이버 모바일 검색창에선 ‘캠리야 어떻게 변할 수 있어’를 음성으로 검색한 후 해당 페이지에서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스마트 우산, 컴팩트 천체 망원경 등의 경품을 받는 행사가 진행된다.


또 토요타코리아 홈페이지에서는 뉴 캠리 구매 희망자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와일드 빅 매치’가 준비됐다. 뉴 캠리의 퍼포먼스, 디자인, 공간성, 안전성, 연비 5가지 강점 중 본인이 가장 좋아하는 카테고리에 투표하고 구매신청과 관련정보를 남기면 자동응모 된다. 응모는 오는 19일까지며 당첨된 5명은 차량 구매 시, 골프백 클럽풀세트, 서핑보드 스노우보드 세트, 나이키에어 조던세트 등 본인의 스타일에 맞는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토요타코리아 인스타그램도 눈 여겨 볼만하다. 최근 SNS에서 두터운 팬 층을 확보하고 있는 개그맨 김재우가 캠리의 3가지 강점을 영상으로 재미있게 풀어나간다.

도요타 관계자는 “이번 뉴 캠리가 젊은 30대,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주요 고객층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자 다양한 프로젝트를 준비했다”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 들이 뉴 캠리의 매력을 느껴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정보는 토요타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r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