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실적 시즌 외롭게 투자할 필요가 없다.
<명확한 진입이 확실한 수익을 보장한다.>

투자란 누구에게 기대어 하기보다는 선택과 결정을 오로지 나 혼자 해야 하는, 생각해보면 꽤 외로운 중대 결정 중 하나라고 볼 수 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빅터강 카톡 무료서비스는 PC나 스마트폰에 카카오톡만 설치되어 있다면, 혼자 외롭게 투자할 필요없이 증권투자에 오랫동안 몸담고 있는 전문가의 생각과 조언을 듣거나 매매추천을 받을 수 있는 무료서비스이다.

빅터강 카톡 무료서비스 바로가기 ▶▶
https://open.kakao.com/o/gzgPdyB
(연결이 안되면 브라우저에서 위 주소로 연결)

증권방송/카톡 무료서비스만을 제공하는 무방에서는 국내주식에 해외선물을 장착한 빅터강 플레이어의 카카오톡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빅터강 무료 카톡서비스는 실전수익투자 경력 13년의 빅터강 플레이어와 다수의 연구원들이 낮에는 주식매매 리딩을, 밤에는 해외선물에 투자할 수 있는 동영상 강좌를 제공해주어 국내 주식시장이 좋지않은 날에도 24시간 수익을 추구할 수 있다는 커다란 장점이 있는 서비스이다.


개인투자자는 무료 카톡채팅방에 입장 후 스마트폰만 들고 있으면, 주식의 매수 추천과 매도, 해외선물은 진입과 청산에 대한 실시간 카톡 메시지를 받아 매매할 수 있어서 언제, 어디서나 매매수익을 창출 할 수 있는 최고의 서비스라고 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되며,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지금 바로 빅터강 무료 카톡 서비스에 참여할 수 있다.



빅터강 카톡링크 https://open.kakao.com/o/gIyIqoA [클릭]



[종목상담 내용]

한화(000880)
- 주력 상장 계열사인 한화케미칼과 한화생명의 호실적이 예상되는 가운데, 자체사업의 두자리수 영업이익 성장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 제조 및 상사 부문의 동반 개선과 브랜드로얄티 요율 인상 효과로 전년 대비 55% 증가한 영업이익이 예상됩니다.
-순자산가치 높은 자체사업, 한화케미칼의 호조가 지속되고 있고, 한화생명 또한 금리 상승에 기반한 급격한 지분가치 상승이 나타나고 있다. 최근 증시 지수 및 장기 금리 상승을 고려할때 4분기 한화생명의 실적 상향여지 또한 부각될 전망입니다.
-38000원 이탈시 손절대응으로 중기적으로 보유해도 좋아보이는 종목입니다. 물량이 부담되시는 경우에는 48000원 부근에서 비중축소후 중기적인 관점으로 보유하시기 바랍니다.

코다코(046070)
-변속기(비중 39%), 엔진(23%), 공조(19%), 조향(18%) 등 부품을 알루미늄 다이캐스팅(고압주조) 방식으로 생산한다. 주 고객은 한온시스템(15%)/메탈다인(15%)/현대파워텍(5%)/보그워너(18%) 등이고, 수출 비중이 65%이다 -경량화 수요로 알루미늄 적용률이 높아지면 서 동사의 알루미늄 다이캐스팅 부품의 수요가 증가 중이다. 외형 성장으로 고정비 부담이 완화되면서 수익성이 높아지고 있다. -경량화수요 때문에 전기차 관련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올해는 영업이익이 다소 영업이익이 줄어들 것으로 보입니다. 차트는 20일선을 돌리고 있으나 아직 역배열이라 좋지 않은 모습니다. 전기차 관련해서 급등이 나온다면 매수가 부근에서 정리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2900원 이탈실 손절 대응하시고, 3400원 부터는 보유비중 줄이면서 보유할 것을 제시해드립니다.

그외 카톡 상담가능 관심 종목
CMG제약(058820),한국항공우주(047810),DSC인베스트먼트(241520),대우조선해양(042660),화진(134780),현대제철(004020),POSCO(005490),한라홀딩스(060980)

본 정보는 기업에서 제공한 투자 참고용 자료로 당사의 보도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By HeRo (hero@heraldcorp.com)
“이 기사는 헤럴드와 인공지능기술개발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