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모바일 전략 RPG '삼국지 레볼루션', 할로윈 이벤트 진행


인기 모바일 전략 RPG '삼국지 레볼루션'이 할로윈데이 관련 콘텐츠와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삼국지 레볼루션'의 공식 커뮤니티 '삼국지 레볼루션 헝그리앱'에 따르면 금일(25일)부터 게임 내 콘텐츠인 '시나리오', '보석던전', '개인던전', '요일던전' 보상으로 호박 사탕이 등장한다. 해당 아이템은 일정 개수 이상 모을 시 '5성 등용서' ,'희귀 등용서', '보석 11회 소환', '호박 행운 상자'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특히 '호박 행운 상자'는 사탕 100개로 구할 수 있는 저렴한 아이템으로, 이를 통해 '5성 등용서', '오색석' 등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어 많은 유저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할로윈데이를 기념하는 스페셜 패키지 '할로윈 대박 상자' 판매도 시작한다. 해당 아이템은 '5성 등용서', '5성 서시', '전설 자수정(의지)', '여포 무혼 60개', '3,000금전', '호박 사탕 1,000개'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상점을 통해 유료 구매 가능하다. 금번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삼국지 레볼루션 헝그리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국지 레볼루션' 관계자는 "할로윈데이를 맞아 신규 유저부터 고수 유저까지 모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해당 사탕 이벤트 외에도 맵 중간 중간에 호박이 등장하거나 NPC가 마녀, 강시 복장을 입고 나타나는 등 할로윈 분위기 조성을 위한 여러 장치들을 마련했으니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삼국지 레볼루션'은 중국 삼국 시대를 배경으로 유저 간의 용맹과 지략을 겨루는 모바일 전략 RPG다. 전투는 리얼타임 시스템이 가미된 턴제로 펼쳐지며, 이를 통해 체계적인 전략을 구성하거나 순간적인 기지를 발휘해 불리했던 전투를 단 번에 뒤집는 등 다양한 전략을 통한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다. 다대다로 펼쳐지는 스케일 큰 전투를 통해 적벽대전, 관도대전 등 삼국시대 대규모 전장을 그대로 재연, 삼국지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