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세계免 부산점, 축제시즌 맞아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부산국제영화제ㆍ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등
-여행항공권, 여객선 승선권 제공 이벤트

[헤럴드경제=구민정 기자] 부산 축제 시즌을 맞이해 신세계면세점 부산점이 오는 22일까지 풍성한 가을 이벤트를 연다. 지난 12일 개막한 ‘부산국제영화제(BIFF)’을 시작으로 부산은 오는 22일부터 31일까지 열리는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28일에 펼쳐지는 불꽃축제 등 다양한 축제가 열려 국내외 관광객들이 대거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신세계면세점은 국내외 여행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부산점 단독으로 마련했다. 먼저 신세계면세점은 국내외 여행 항공권을 증정하는 ‘에어부산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일 신세계면세점 부산점에서 2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명에게 부산에서 출발하는 에어부산 일본 나리타행 왕복 항공권(1인 2매)을 증정한다. 또한 당일 2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을 선정해 에어부산 국내선 왕복 항공권(1인 1매)을 제공한다.이와 더불어 일본행 여객선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부관훼리 이벤트’도 마련했다. 신세계면세점은 당일 2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일본 시모노세키 왕복 승선권 디럭스 이용권(1인 2매), 4명에게 왕복 승선권 1등실 이용권(1인 2매)을 제공한다. 두 가지 이벤트 모두 오는 22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오는 12월 1일에 발표된다.

신세계면세점이 부산 지역의 축제시즌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신세계면세점 부산점. [제공=신세계면세점]

이 외에도 구매금액별 최대 22만원의 선불카드를 제공하는 ‘페이백 이벤트’와 화장품과 향수 구매 고객 및 예비 웨딩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선불 카드를 제공하는 ‘스페셜 이벤트’도 마련해 관광객들의 혜택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부산은 매년 수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세계적인 관광지이다. 이번 부산국제영화제를 기점으로 더욱 많은 국내외 관광객들이 부산과 신세계면세점 부산점을 방문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깊어가는 가을, 영화를 통한 감성충전과 더불어 신세계면세점 부산점에서 다양한 혜택을 얻어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korean.gu@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