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네네치킨,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 지원사격
-경기장 관중들에게 치킨ㆍ시식권 지원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혜인식품, 대표이사 현철호)이 프로배구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 2017-2018 V 리그 시즌에 총 1000만원 상당의 치킨을 지원하게 됐다고 16일 밝혔다.

네네치킨은 지난 15일에 진행된 KB 스타즈 배구단의 2017-18시즌 홈 개막전을 시작으로 매 경기마다 경기장을 찾은 관중들에게 후라이드 치킨 30마리와 네네치킨 VIP 시식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네네치킨이 프로배구 리그 시즌, 관객들에게 치킨을 제공한다]

이번 후원은 의정부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KB 스타즈 배구단의 홈경기 일정에 맞춰 총 18경기 동안 진행한다.

또한, 경기장 내부에서는 네네치킨 판매 부스를 운영해 네네치킨의 인기 메뉴인 후라이드 치킨을 판매할 예정이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겨울 스포츠의 꽃인 프로배구 개막에 맞춰 국내 배구 팬들에게 네네치킨을 더욱 널리 알리고자 치킨을 지원하게 됐다”며 “네네치킨은 건전한 스포츠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소비자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기 위해 활발한 스포츠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고 했다.

한편, 네네치킨은 지난 2013년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프로야구단 NC 다이노스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한 이후 5년째 구장 내 상시 이벤트, 스폰서 데이, 시식 행사를 개최하는 등 스포츠 마케팅 분야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오고 있다.

summe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