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호텔에서 즐기는 연휴 ③] 연휴 후유증, 짧은 여행으로 힐링해볼까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긴 추석연휴로 휴식 보다는 오히려 피곤함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이런 때 짧은 여행으로 힐링을 만끽하며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특급 호텔들이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제주, 인천에선 추석 연휴보다 실속 있는 가격이나 스파 패키지로 힐링 여행을 제안하고 도심 호텔에서는 다양한 혜택으로 무장한 패키지로 호캉스를 누릴 수 있다.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긴 연휴로 피곤해진 심신에 짧은 여행으로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온라인 핫 초이스 패키지를 9월 말까지 선보인다. 투숙 기간은 10월8일부터 20일로 2박 이상 투숙시에는 아침 혹은 점심을 선택해 즐길 수 있는 뉴브런치 서비스 2인 1회가 제공한다. 디럭스룸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함께 루프탑에 위치해 중문 제주 자연의 아름다운 전망을 한 눈에 감상하며 할 수 있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실내 수영장과 야외 수영장이 연결되는 가든 ‘오션피티니’ 풀 등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수영장에서 힐링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추석 여휴(女休) 패키지 [제공=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추석 전후로 사랑하는 어머니, 아내의 명절 피로와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스파 하스타의 머슬 릴랙스 스파와 시그니처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에서 아침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추석 여휴(女休) 패키지’를 선보인다. ‘추석 여휴(女休) 패키지’는 9월30일부터 10월15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디럭스 룸 시티뷰 1박, 스파 하스타에서의 1인 스파와 편안한 2인 조식 뷔페를 제공한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고즈넉한 가을에 연인과 여유롭고 낭만적인 휴양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스위트&스파 패키지(Suite & Spa Package)’를 오는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 제주 바다가 바라다 보이는 로맨틱한 분위기의 스위트 룸 1박과 객실에서 편안하게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룸서비스 조식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또 제주에 내려오는 체내림할망의 민간요법을 테라피로 풀어낸 스파 아라의 등 또는 발 관리 1인 1회(40분)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가 진행되는 바99에서 몬티스 맥주 2병을 무료로 제공해 낭만적인 제주의 밤을 만끽할 수 있다.

가까운 도심에서 재충전의 시간이 필요한 고객을 위해 그랜드 힐튼 서울은 하늘은 높고 바람은 선선한 계절, 소중한 사람과 함께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폴 인 네이처 패키지’를 내놨다. 객실 1박과 뷔페 조식 2인, 그랜드 힐튼 서울 H-SELECT 가을 시즌 한정판 ‘피크닉 매트’, 시원한 테이크 아웃 주스 2잔을 제공한다.

롯데호텔서울에서는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모든 패키지에 도서상품권이 포함된 ‘가을의 전설(Legends of The Fall) 패키지’ 3종을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 모든 패키지에 도서상품권이 포함돼 있으며, 디럭스 클럽 패키지의 경우 에스티로더 안티에이징 키트, 디럭스 클럽 객실 1박과 클럽라운지 혜택 2인, 도서상품권 3만원권, 클럽라운지 이용 특전 제공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11월 30일까지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2종의 가을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에서의 여유로운 휴식을 원한다면 어텀 겟어웨이(Autumn Getaway) 패키지를 추천한다. 슈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룸서비스를 통해 프랑스 천연 탄산수 페리에 2병과 치킨, 감자튀김, 미니 샐러드로 구성된 스낵세트가 준비된다. 시네마 & 비노(Cinema & Vino)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메가박스 프리미엄 시네마 부티크M의 더 부티크 컴포트룸 영화 관람권 2매와 이탈리아 베로나에서 제조된 원글라스 브랜드의 휴대용 와인 2종이 준비된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