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모메이'(Momeii)’가 추석을 맞아 고객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건조한 날씨 탓에 수분 부족으로 인한 피부 당김과 탄력 저하에 대한 걱정이 늘고 있어 이를 위한 ‘동안케어 기초세트’를 40% 대폭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모메이가 내놓은 ‘동안케어 기초세트’는 ‘크리스탈 워터 젤 토너’와 ‘크리스탈 볼륨 에센스’로 구성된다. 워터 젤 토너는 스킨케어의 첫 단계를 꼼꼼한 수분공급으로 시작하도록 하고, 볼륨 에센스는 피부 깊숙이 수분을 채워 피부 볼륨감을 개선하고 주름 및 미백기능을 갖춰 동안케어를 완성하도록 한다.
또, ‘크리스탈 볼륨 에센스’를 피부에 펴 바르고 수 초가 지나면 미세버블이 형성되고 마사지를 통해 EGF와 펩타이드 등 유효성분이 효과적으로 흡수되어 피부결이 개선되어 지친 피부에 생기가 되살아난다. 특히 로션, 에센스, 아이크림의 기능을 하나에 담은 올인원 제품인 만큼 손쉽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더욱 인기가 좋다.
모메이는 추석맞이 ‘동안케어 기초세트 한정판매’ 이벤트 외에도 ‘전 제품 무료체험’ 이벤트와 ‘신규회원 가입 시 1만원 할인쿠폰 제공’ 이벤트 등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메이의 크리스탈 기초라인과 립스틱 등의 전 제품은 자사몰과 네이버 뷰티윈도 등 각종 온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