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그 시절 오빠들이 돌아왔다! 서울랜드 추석맞이 '오빠의 품격' 콘서트 진행
서울랜드. 90년대 대표 감성 발라더 5명의 명품 라이브 콘서트 등 다양한 추석연휴 특별행사 마련

추석연휴를 맞아 서울랜드는 9월 30일부터 10월 9일까지 박남정, 이현우, 김정민, 박상민, 김형중 등 90년대 감성 발라더의 명품 라이브 콘서트 '오빠의 품격'을 메인으로 깊어가는 가을밤을 물들이는 '옥토버 페스티발'등 한가위를 더욱 풍성하게 할 각종 행사를 진행한다.

10월 4일부터 8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오빠의 품격' 콘서트는 추석 당일인 4일에는 전설의 댄스머신이자 원조 오빠인 박남정이 무대에 오른다. 5일에는 대표 싱어송라이터 이현우, 6일에는 감성 록 발라드의 황제 김정민, 7일에는 감성을 자극하는 허스키보이스 박상민, 마지막 날인 8일에는 90년대 대표 발라더 김형중이 연달아 무대에 선다.

콘서트는 6시부터 7시까지 지구별 무대에서 진행되며, 음악 공연 외에도 토크, 경품 이벤트까지 마련되어있어 한가위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계획이다.

'옥토버 페스티발'은 9월 30일부터 11월 5일까지 옥토버 비어 존에서 열린다. 시원한 생맥주와 참나무 훈연으로 완성된 할로윈 스페셜 바베큐 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며 라이브 음악공연 '할로윈 비어 콘서트'도 열려 황홀한 가을밤을 선사한다.

근처의 빨간풍차 무대에서는 옥토버비어파티의 하이라이트 'DJ쇼 옥토버 온 에어'가 열린다. 추억을 담은 90년대 가요부터 힙합, 평키, 일렉트로닉까지 온 가족이 함께 들썩일 수 있는 야외 패밀리 EDM 파티가 펼쳐진다.

지난 5월부터 6개월 간 대장정을 펼쳤던 신인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 '뮤직 서바이벌'은 추석연휴동안 준결승전에서부터 3,4위전, 대망의 결승전과 앵콜 공연에 이르기까지 폭발적인 에너지로 관객을 압도하는 무대를 선보인다.

야간에는 형형색색의 5m 대포분수와 특수 조명이 더해진 야간조명쇼 '라이트 판타지쇼'와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화려한 볼거리로 가득찬 야간공연 '애니멀킹덤 2017'이 가을밤을 화려하게 수놓는다.

이 밖에도 명절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세계 민속놀이 체험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여 풍요로운 한가위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다양한 공연과 함께 서울랜드는 10월 한달 간 SNS와 홈페이지, 카드사 혜택 등 푸짐한 할인을 제공한다.

신한카드 고객은 실적에 상관없이 자유이용권을 7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36개월 이상 7세 이하 미취학 아동이라면 1일 자유이용권을 53% 할인된 17,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오후 5시 이후 자유이용권은 동반 1인을 포함해 특별가 11,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인근지역 전 계층 자유이용권 50% 할인혜택도 제공된다. 서울시에서는 동작구, 관악구, 서초구, 강남구 총 4개구, 경기도에서는 과천시, 안양시, 군포시, 의왕시, 수원시, 안산시, 시흥시 총 7개시가 해당된다.

9월 30일부터 10월 13일까지 서울랜드 연간회원권 2+1 특별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어른 2명 정상가 결제 시 어린이 1명은 연간회원권을 무료로 발급받을 수 있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