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투자 전략] 삼성SDI 내년 흑자 전환 예상, 셀트리온 렘시마 4분기 본격화
키움증권은 삼성SDI가 올해 하반기 호실적이 예상된다고 하였다. 김지산 연구원은 "4분기 중대형 전지 매출은 전 분기보다 39% 늘어난 5천억원을 기록하고 영업손실률은 처음으로 한 자릿수로 축소될 전망"이라며 "내년 하반기 분기 단위의 흑자전환에 대한 희망을 품게 해줄 것"이라고 예상했다. 그러면서 "유럽 주요 고객들의 적극적인 행보는 급속한 수주잔고 증가와 전기차 배터리 시장 내 점유율 상승, 규모의 경제 확보로 나타날 것"이라며 투자의견으로 '매수'를 제시했다.

하이투자증권은 셀트리온에 대해 인플렉트라(램시마의 미국 판매명)의 점유율이 이르면 4분기부터 본격화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했다.
허혜민 하이투자증권 연구원은 "(인플렉트라 미국 판매 파트너인) 화이자가 다음달 1일부터 인플렉트라 가격 인하를 결정했고, 존슨앤존슨(J&J)은 독점 금지법 위반 소송 제기로 이전과 같은 공격적 영업은 어려울 것으로 예상된다"며 "램시마의 추가 성장은 미국에서 나타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화이자가 인플렉트라 가격을 인하했어도 셀트리온의 수익성은 크게 훼손되지 않을 것이라고 하이투자증권은 전망했다.

※ 밴드스탁론 상담센터 : 1899-9044

 

이런 합리적인 투자를 요하는 시기에 최근 밴드(BAND)스탁론에서는 연 3%대의 최저금리로 증권사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최대 2개월까지 무이자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상품도 있기에 부담없이 대출금 이용도 가능하다. 또한 증시 하락 등으로 증권사의 신용대출 반대매매 예정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서도 연 3%대의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도 있다.

밴드(BAND)스탁론 상품관련 문의 : ☎ 1899-9044
- 최대 2개월 무이자 이벤트
- 연 3%대 초 저금리
- 자기자본 400%까지 대출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16개 증권사 매도 없이 미수/신용대환대출
- 상장 종목 1500여개 종목 거래 가능
- 마이너스 통장 방식의 효율적 대출

최근 들어 관심이 집중되는 종목으로 신화인터텍, 대유에이텍, 아이원스, 한국프랜지, 두올, 엔씨소프트, 테스, 한국가스공사, 큐에스아이, 일진디스플 등이 있다.

※ 밴드스탁론 상담센터 : 1899-9044

바로가기  

밴드스탁론 카카오톡 

<본 자료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자료입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