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주식 재테크] 수입 태양광 셀, 모듈 미국 세이프가드 발동으로 태양광 관련주 타격
미국 국제무역위원회(ITC)는 해외에서 수입된 태양광 셀, 모듈로 인해 미국 산업이 피해를 입었다고 판정했다. 이에 오는 11월13일까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에게 세이프가드 권고문을 제출할 예정이다. 

세이프가드는 특정 품목의 수입 급증으로 미국의 해당 산업이 상당한 피해를 봤거나 피해가 우려될 경우 관세를 부과하거나 수입량을 제한하는 무역 규제다. 

대신증권은 이날 보고서를 통해 “세이프가드 발동시 미국의 태양광 모듈 수입가격은 두배 이상 상승, 수입산 모듈 수요가 급감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관련주로는 한화케미칼, OCI, 웅진에너지, 에스에너지, SDN 등이 있다.
 

또한 최근 주식투자자들의 관심이 많아진 스탁론의 열기를 반영하여 밴드(BAND)스탁론에서는 연 3%대의 최저금리로 증권사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최대 2개월까지 무이자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상품도 있기에 부담없이 대출금 이용도 가능하다. 또한 증시 하락 등으로 증권사의 신용대출 반대매매 예정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서도 연 3%대의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도 있다.

※ 밴드스탁론 상담센터 : 1899-9044

바로가기  

밴드(BAND)스탁론 상품관련 문의 : ☎ 1899-9044
- 최대 2개월 무이자 이벤트
- 연 3%대 초 저금리
- 자기자본 400%까지 대출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16개 증권사 매도 없이 미수/신용대환대출
- 상장 종목 1500여개 종목 거래 가능
- 마이너스 통장 방식의 효율적 대출

최근 고객 문의가 많았던 종목으로 미래에셋대우, 디에스케이, 젬백스, 상신이디피, 동양네트웍스, 피씨엘, 영신금속, 엘오티베큠, 우신시스템, RFHIC 등이 있다.


밴드스탁론 카카오톡 

<본 자료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자료입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