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2, 브랜드 새 얼굴로 ‘수지’ 발탁
-2017 가을/겨울 시즌부터 브랜드 전속모델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K2(대표 정영훈)는 브랜드 전속 모델로 가수 겸 배우 수지를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K2는 다양한 활동으로 전 연령대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수지의 내추럴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K2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브랜드 새 얼굴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특히 가수는 물론 배우로 다양한 캐릭터에 도전하며 단단한 입지를 굳히고 있는 수지가 끊임없는 도전 정신에 바탕을 두고 있는 K2의 브랜드 스토리를 잘 전달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근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수지는 여성스러운 분위기부터 카리스마 있는 걸크러쉬 매력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익스트림한 아웃도어룩부터 세련된 겨울 다운룩 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냈다는 후문이다.

수지는 가을/겨울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기존 남자 모델 샤이니 민호와 함께 K2의 전속모델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김형신 K2 마케팅팀 팀장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수지의 다재다능함과 건강한 매력이 K2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수지는 오는 27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서 ‘남홍주’ 역을 맡아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