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창원 산단 원룸형 오피스텔 ‘창원 드림타운’ 잔여세대 모집

창원 산업단지 중심의 프리미엄 오피스텔 ‘창원 드림타운’이 잔여세대 모집에 나섰다.

팔용동 물류부지에 입지해 직주근접 생활이 가능한 드림타운은 근로자의 정주여건 개선을 위한 프로젝트로 한국산업단지공단과 주택임대관리 전문회사 ㈜신영에셋이 주관한다.

건물은 총 420세대로 지하 1층에서 지상 18층까지 2개동으로 지어졌다. 각 세대는 전용 24.22㎡ 타입 292실, 전용 25.12㎡ 타입 116실, 전용 23.83㎡ 타입 12실로 1인 또는 2인 동반 주거 생활이 가능하며, 3층 이상 남향으로 팔용산 녹지 조망을 갖췄다.

인테리어는 공간의 활용성을 높이고 최신 트렌드 디자인을 반영했으며, 공기청정기,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전기쿡탑, 붙박이장 등 풀옵션이 완비되어 추가적인 비용 지출을 줄일 수 있다.

지상 1층은 근린생활시설로 편의점, 카페, 차이나레스토랑 등의 상업시설이 오픈 준비 중에 있고, 주거편의 서비스로 휘트니스센터, 옥상정원, 세대 창고 등이 마련되어있다. 또한 전용부 전담 관리 직원 배치로 유지보수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다.

교통시설은 오피스텔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이 위치해 다수 노선을 이용할 수 있으며, 1km 반경 내 종합터미널, 3km 반경 내 창원역이 있어 다른 지역으로 이동이 용이하다.

㈜신영에셋 관계자는 “팔용동 물류부지 내 창원 드림타운을 포함한 다수의 구조고도화 사업이 진행되어 기업, 주거, 문화, 편의시설 등이 혼합된 대규모 융복합타운이 완성될 것”이라며 “산업단지에서의 출퇴근이 용이함은 물론 임대료 또한 주변 오피스텔 대비 저렴한 월 30만원 중후반대에 공급하고 있어 입주민들의 주거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현재 진행중인 잔여세대 모집 관련 자세한 내용은 창원 드림타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