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전화회의 적합한 스피커폰 '자브라 스피크 710' 출시
컴팩트한 디자인, 놀라운 음질의 휴대용 프리미엄 스피커폰

커뮤니케이션 및 사운드 솔루션의 선두주자인 자브라가 신제품 ‘자브라 스피크 71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업무 및 개인 용도로 설계된 휴대용 프리미엄 스피커폰인 ‘자브라 스피크 710’은 컨퍼런스콜과 음악 감상 시 뛰어난 음질을 보장하는 하이엔드 개인용 기기다.

특히 자브라 스피크710은 비즈니스 리더와 기업 임원들을 위해 만들어진 최초의 업무 및 개인용 회의 기기로 회의실에서 6명까지 지원하는 다중 지향성 마이크, 15시간의 배터리 지속시간, 탁월한 UC 기능과 하이파이급 스피커로 무장한 프리미엄급 기기다.

‘자브라 스피크 710’ 시리즈는 그 어떤 제품보다 강력한 성능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컴팩트한 디자인과 편리한 접이식 스탠드 형식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블루투스, PC용 USB, 포함된 동글을 이용하여 스마트 기기나 PC에 연결할 수 있으며, 연결 시 랩탑은 30미터, 스마트폰은 10미터까지의 무선 거리를 지원한다.
 
한편 ‘자브라 스피크 710’은 전세계에서 1백만 개 이상 판매된 스피크 시리즈를 기반으로 제작되었다. 자브라 스피크 710은 시장에서 가장 많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자브라 스피크 510보다 오디오 성능이 2배 더 강력하며, 터치 한번으로 두 개의 유닛을 링크할 수 있는 놀라운 스마트 기능을 가지고 있다. 이렇게 두 개의 유닛을 페어링하면 음질을 향상시키거나 지원되는 회의실 인원 수를 6명에서 12명으로 늘릴 수 있는 등 더욱 강력한 ‘자브라 스피크 710’의 성능을 느낄 수 있다.

자브라의 비즈니스 솔루션 부문장 홀거 하이징거는 신제품 ‘자브라 스피크 710’에 대해 “사람들은 점점 사용하기 쉽고 휴대성이 높은 가볍고 컴팩트한 제품을 찾는다. 연구 결과에서 확인할 수 있듯 대부분의 컨퍼런스 전화는 개인용으로 많이 사용되는데, 그런 면에서 이동성을 확장했고 놀라운 음질과 음악감상을 모두 제공하는 자브라 스피크 710은 새로운 솔루션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고로 자브라 스피크 710은 비즈니스 리더와 임원들에게 음악감상용으로 완벽한 파트너라고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