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랑피드, 고품질 천연 유래 성분 함유한 프리미엄 치약 2종 출시
코코넛에서 추출한 천연 계면활성제, 프로폴리스, 매스틱오일 등 각종 유기농 허브 추출물 함유

의약외품 및 생활용품 전문기업 ㈜원마일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랑피드(LIMPIDE)’가 고품질 원료와 천연 유래성분을 사용한 ‘랑피드 치약’을 출시했다.

‘투명하고 맑다’라는 의미를 지닌 ‘랑피드’는 클래식한 디자인을 모던한 감각으로 재해석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전 세계 각지에서 엄선한 고품질의 원료와 천연 유래 성분을 사용하여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를 지향하며, 전 성분 공개를 원칙으로 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프로뱅 정원에서 영감받아 장미향과 어우러진 부드러운 민트향이 특징인 잇몸케어 전용라인 ‘랑피드 로제 치약’과 지중해 연안에서 영감받아 푸른 바다의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구취케어 라인 ‘랑피드 블랑 치약’ 2종으로 구성됐다. 코코넛에서 추출한 천연 계면활성제, 그리스 키오스 섬에서 생산된 매스틱오일, 104가지의 미네랄을 함유한 프로폴리스, 로즈마리, 카렌듈라, 카모마일 등 각종 유기농 허브 추출물을 함유했다.

먼저, ‘랑피드 로제 치약’은 식약처 인증 성분인 ‘알라토인클로로히드록시알루미늄’과 ‘아미노카프로산’의 2중 복합작용으로 자극 없이 잇몸 케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염증을 억제하고 구강 산성화를 막아 치은염, 치주염, 충치 예방에 도움을 줘 민감한 부위인 잇몸을 부드럽게 관리할 수 있다.

‘랑피드 블랑 치약’은 치아 내 산성화를 막아주고 효과적으로 이물질을 제거하는 활성 성분이 복합적으로 작용해 강력한 구취 케어와 브라이트닝 효과를 보인다. 충치, 치석을 유발하는 치면 세균막(프라그)를 제거해 구취 유발균을 억제하고 치아를 밝고 매끄럽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랑피드 치약은 세정력이 뛰어난 부드러운 거품을 구현해 입안을 자극 없이 개운하게 만들어 준다. 천연 보습인자가 입안을 촉촉하게 감싸줘 구취의 원인인 구강 건조를 예방할 수 있다. 항균, 항염 작용이 뛰어나 치주 세균을 제거하고 치아를 튼튼하게 지킬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여기에 구강 점막은 흡수율이 매우 높다는 점을 감안해 인체에 유해한 파라벤, 벤조산류, MIT∙CMIT 등 12가지 성분을 배제했다. 절감을 위한 저가 화학 원료 대신 식물성 천연감미료 효소처리스테비아, 자일리톨, 항균 및 항산화 작용을 하는 자몽 추출물을 채택해 안전성을 확보했다.

원마일 관계자는 “랑피드 치약은 제약 연구원, 치과 의사, 해양 연구원, 식물학자 등 전문가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며, “전 세계 각지에서 엄선한 고품질 원료와 천연 유래 성분을 함유하고 인공 색소 등의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어린이와 임산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현재 랑피드 치약은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