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랜드월드 SPA 스파오, 완판 열풍 ‘짱구 파자마’ 재출시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는 지난 달 선보여 온라인 구매 대란을 일으켰던‘스파오 X 짱구는 못말려’ 콜라보레이션 상품인 ‘짱구 파자마’가 오는 26일 전국 매장을 대상으로 재출시된다고 24일 밝혔다.

‘짱구 파자마’는 지난 7월 온라인 전용상품으로 스파오 온라인 쇼핑몰에서 처음 선보였다. 출시 30분 만에 완판 및 동시 접속자수 3만명을 기록했고, 당일 SNS 2500만뷰를 돌파해 1주일간 페이스북 최고 인기글로 선정된 바 있다. 


스파오 ‘짱구 파자마’는 지난해 10월부터 사전조사 및 기획제작된 상품으로, 고객들이 가장 원하는 디자인 포인트는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일명 만찢) 디자인’ 이라는 것이 적극 반영됐다. 단순히 짱구 캐릭터 이미지를 넣은 제품이 아닌 고객들이 스스로 이야기 할 거리를 만들고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을 만들어 보자는 취지로 준비된 기획상품이다.

이랜드 관계자는 “직접 입고 즐기면서 만화 속 캐릭터와 동일시될 수 있다는 점에서 기존 콜라보레이션 상품과는 차별화된 상품”이라며 “지속적인 재입고 문의 및 재생산 요청 쇄도가 있어 다시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글로벌 SPA 스파오는 ‘짱구 파자마’ 재출시와 함께 ‘스파오X짱구는 못말려’ 스웨트셔츠 콜라보레이션 상품 8종도 함께 선보인다.

짱구 스웨트 셔츠는 스트릿한 무드의 루즈핏 적용으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했으며, 짱구, 흰둥이, 초코비 박스, 초코비 공룡 등이 전면 및 소매 부분에 자수 디자인 포인트로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