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글로벌 비즈니스의 중심 청라에 호텔 ‘퍼즈’가 들어선다
사통팔달 교통 요충지 입지에서 전 객실 오션뷰 담아낸 차별화된 수익형 호텔

 

관광객 및 비즈니스객, 휴식이 필요한 내국인을 모두 수용할 수 있는 다양한 콘셉트로 설계된 ‘호텔 퍼즈’가 청라국제도시에서 첫 선을 보인다.
 
전 객실에서 푸른 서해바다의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인천 청라 지역 최초의 호텔 퍼즈가 ‘대한민국에서 볼 수 없던 호텔’이라는 호평 속에서 이달 중순 모델하우스 오픈과 함께 분양에 돌입할 예정이다.

사업지인 청라는 업무와 주거, 산업이 공존하는 신개념 비즈니스 도시로 평가 받고 있다. 최첨단 금융클러스터 하나금융타운을 비롯해 로봇산업, 제조부품, 일반산업단지 조성 등을 바탕으로 대한민국의 글로벌 비즈니스의 중심 도시로 진화하고 있다.

또한 쇼핑, 문화, 레저공간을 갖춘 문화복합도시로서 448m의 전망타워를 비롯해 쇼핑. 문화시설 등 복합시설을 조성하는 시티타워, 신세계 스타필드 청라 등 즐거운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어 국내외 불문, 다양한 계층의 많은 사람들이 모여드는 국제관광도시로 발돋움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풍부한 배후수요를 바탕으로 공실률 최소화를 기대할 수 있는 신규 공급 수익형 호텔 퍼즈가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인천광역시 서구 오류동 1570-5에 들어서는 호텔 퍼즈는 지하 4층~지상 20층 규모의 ▶A TYPE(전용 20.55㎡) 162실 ▶B TYPE(전용 20.72㎡) 108실 ▶C TYPE(전용 25.21㎡) 18실 ▶D TYPE(전용 26.02㎡) 36실 등 네 가지 타입의 총 324객실로 구성된다. 모든 객실(All Ocean View UNIT)에서 서해바다와 대한민국에서 가장 긴 낙조를 볼 수 있는 특별한 아름다움을 누릴 수 있어 바다와 맞닿은 최상의 휴식 공간이 마련됐다.

호텔 퍼즈는 접근성, 투자 가치, 디자인, 혜택 등의 분야에서 완벽과 조화를 추구했다는 게 분양 관계자들의 설명이다. 쾌속 교통망이 구비된 교통의 도시답게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공항철도, 수도권제2외곽순환고속도로, BRT(간선급행버스), 경인고속도로 등 서울, 수도권으로 우수한 접근성과 편리한 교통환경을 갖추고 있어 365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루프탑의 Swimming Pool은 서해의 푸른 바다를 보며 시원하게 물놀이를 즐기는 야외수영장으로 계획되었으며, Sky Lounge는 지인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거나 혼자만의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는 고품격 시설로서 청라지역의 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계약자들에게는 가평 풀빌라와 연계된 특전도 제공된다. 투자자만을 위한 특급서비스로 ▶HOTEL 퍼즈 연 15박 무료 숙박을 비롯해 ▶VILLA 퍼즈 무료 숙박(지역별 차등 적용)과 ▶롱스테이 할인 서비스 ▶조식 서비스 ▶롱스테이 시 할인서비스 ▶입출국시 차량 서비스 ▶세탁물 서비스 ▶커뮤니티 센터 무료 서비스 ▶모바일 데이터 서비스 ▶휴대폰 대여 서비스 ▶상담 서비스 ▶환율 우대 서비스 ▶렌터카 서비스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휴식마저 투자가 되는 곳, 호텔 퍼즈에서 가치있는 투자전망을 만나길 바라며 대한민국에 없던 최상의 호텔, 특별한 가치를 만든다는 철학을 꾸준히 실현해 나갈 것”이라며 “전문 운영자의 체계적인 운영 및 관리를 통해 안정적인 투자 수익을 약속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분양은 미국에서 이뤄지며, 모델하우스는 LA에서 8월 중순에 오픈 예정이다. 홍보관은 3785 Wilshire Blvd, Suite 102A Los Angeles, CA 90010에서 운영한다.

최초 5년 확정 지급 및 최초 5년 이후 객실 가동율에 따라 지급되는 수익을 포함한 호텔 퍼즈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대표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