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비앤피코스메틱, 온가족 안심비누 ‘비타보르네츄럴바’ 안전성 테스트 無자극 평가완료

 

비앤피코스메틱은 네츄럴바의 제품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피부 첩포 안전성 평가’를 실시한 결과 신제품 ‘비타보르네츄럴바’에 대한 無자극 평가가 완료됐다고 25일 밝혔다.

‘비타보르네츄럴바’는 지난 7일 국내시장에 론칭한 제품으로 화학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은 순수 수제비누로 일본 비누장인이 66년 동안 전통가마솥가열 공법으로 제조한다.

또한 재료배합의 황금 비율을 통해 완벽한 세정력에도 물러짐이 없는 비누로 재탄생했다.

㈜대한피부과학연구소의 자극성 분류 기준은 다음과 같다.
자극지수가 0≤≺0.02의 경우 무자극, 0.02≤ ≺0.25의 경우 저자극, 0.25≤ ≺1의 경우 경자극, 1≤ ≺2.5의 경우 중자극,   2.5≤ 의 경우 강자극이다. 

비타보르네츄럴바’는 피부자극지수 0.016점을 받아 무자극 비누로 테스트를 완료 했다. 이로써 비앤피코스메틱은 소비자들이 느끼는 성분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 품질 신뢰도를 강화시켰다.

비앤피코스메틱 관계자는 “안전 불감증이 만연한 요즘 내 가족, 내 아이 등 소중한 사람들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검증받은 비누의 탄생이 소비자들 입장에서는 너무 반가울 것”이라며 “세안과 바디세정이 잦은 여름철 자극 없이 안심클렌징 할 수 있는 해당 제품에 대한 많은 관심을 기대 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비앤피코스메틱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