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군함도’ 한국영화 역대 사전예매 1위…오는 26일 개봉
[헤럴드경제=이슈섹션] 영화 ‘군함도’가 역대 한국영화 사전예매량 1위를 기록하면서 흥행 돌풍을 예고했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군함도’는 24일 오후 2시 30분 현재 예매율 65.1%, 예매 관객 수 21만1명으로 실시간 예매율 1위에 올라있다.

이는 한국영화 사상 최대 사전예매량으로, 종전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기록(9만7,000명)을 뛰어넘은 것이라고 배급사 CJ엔터테인먼트는 전했다.


‘군함도’는 일제 강점기, 일본 군함도(하시마, 군함 모양을 닮아 군함도라 불림)에 강제 징용된 후 목숨을 걸고 탈출을 시도하는 조선인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박스오피스 1위로 흥행 순항 중인 ‘덩케르크’를 비롯해 국내외 개봉작들을 모두 제치고, 한국영화 역대 최고의 사전 예매량으로 예매율 1위에 오른 ‘군함도’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아파할 비극적 역사와 압도적 규모 속 대규모 탈출신이 선사하는 카타르시스는 물론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의 혼신의 열연으로 전 세대의 공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이 영화는 일제 강점기 일본 하시마 섬(일명 군함도)에 강제 징용된 후 목숨을 걸고 탈출을 시도하는 조선인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류승완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황정민, 소지섭, 송중기, 이정현 등이 출연했다. 오는 26일 개봉.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