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의자로 무장강도 제압한 스타벅스 손님 화제
[헤럴드경제=이슈섹션] 의자로 무장강도를 제압한 스타벅스 고객의 활약 영상이 화제다.

미국의 한 50대 남성이 스타벅스 매장에 권총과 칼을 들고 침입한 무장강도를 의자로 내리친 뒤 격투 끝에 물리쳤다.

23일(이하 현지시간) CNN 등에 따르면 지난 20일 미 캘리포니아 주 프레즈노에 사는 크레그 제리(58)는 집 근처 스타벅스에서 휴식을 즐기고 있었다. 테이블에 태블릿을 놓고 커피를 즐기던 그는 이상한 낌새를 포착했다.


[사진=CNN 캡처]




영화 ‘트랜스포머’에 등장하는 파란색 로봇 복면을 하고 매장에 들어선 남성이 긴 칼과 권총으로 계산대 직원을 위협하는 장면을 목격한 것. 강도는 성큼성큼 계산대로 다가가 비닐봉지를 내밀며 직원에게 돈을 담으라고 했다.

그 순간 접이식 철제의자를 들고 뒤쪽에서 느닷없이 나타난 제리가 강도의 등을 두 차례 세게 내리쳤다. 이어 두 사람은 뒤엉켜 격투를 벌였다.

제리는 몸싸움을 하던 강도가 쥐고 있던 칼에 목이 찔렸지만, 아랑곳하지 않고 강도를 때려 눕힌 뒤 주먹으로 여러 차례 가격했다. 강도는 결국 자신의 칼에 얼굴과 상반신을 찔려 피를 흘리며 달아났다.

라이언 플로레스(30)로 신원이 확인된 강도는 부상한 상태로 매장 근처에 주차된 픽업트럭을 몰고 달아나다가 경찰에 붙잡혔다. 피를 흘리던 플로레스는 자신이 강도 피해자라며 상황을 모면하려 했지만 거짓말임이 들통났다.

경찰 측은 “제리는 스타벅스에서 유쾌한 대화를 즐기던 영웅”이라며 “다친 곳은 몇 바늘 꿰맨 후 회복했다”라고 말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