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택시밑 깔린 운전자 구조, 충북 제천농협 공판장 직원들
-의인정신 기리고자 ‘bhc 히어로’ 선정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bhc 히어로’를 선정하고 지난 26일 충북 제천농협 공판장을 찾아 수상자로 선정된 공판장 직원들에게 감사의 뜻으로 상장과 부상을 전했다.

‘bhc 히어로’는 ‘당신이 진정한 영웅입니다’라는 주제로 우리 사회에 귀감이 될 수 있는 선행과 의로운 일을 한 시민을 찾아 이들의 정신을 기리고자 대상자를 선정해 수상하는 사회 공헌활동이다.

[사진=bhc치킨은 지난 26일 충북 제천농협 공판장을 찾아 ‘bhc 히어로’의 첫 번째 주인공인 공판장 직원들에게 상장과 부상을 전달했다]

‘bhc 히어로’의 첫 번째 주인공인 충북 제천농협 공판장 직원들은 힘을 모아 슈퍼맨처럼 택시를 들어 올려 한 생명을 살려 우리 사회에 훈훈함을 안겨주었다.

지난 21일 택시와 오토바이가 충돌하면서 오토바이 운전자가 택시 밑에 깔린 아찔한 교통사고가 일어났다. 주변에 있던 충북 제천농협 공판장 직원들이 사고 소리를 듣고 사무실을 뛰쳐나와 시민들과 함께 택시를 들어 올려 오토바이 운전자를 구조했으며 119가 도착하기 전까지 또 다른 사고를 막기 위해 교통통제에 나서기도 했다.

충북 제천농협 공판장 원종현 씨는 “사무실 창문으로 보니 차 아래 사람이 깔려 있는 걸 보고 직원들과 함께 뛰쳐나왔다”라며 “이런 상황에서는 누구나 그렇게 했을 것이다. 당연한 일을 했을 뿐인데 이렇게까지 격려를 해주니 진심으로 감사하다”라고 밝혔다.

bhc 김종옥 본부장은 “충북 제천농협 공판장 직원들이야말로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시대의 진정한 영웅들이며 이들의 용기가 한 청년의 생명을 구했다”라고 극찬했다.

bhc는 앞으로 우리 사회에 숨어 있는 영웅들을 찾아 이들을 격려하며 이들의 선행과 용기를 널리 알리고자 ‘bhc 히어로’를 매월 개최할 예정이다.

summe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