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B국민카드, 몰테일 이용 직구 특화카드 출시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KB국민카드(사장 윤웅원)가 24일 해외배송 대행업체인 ‘몰테일’과 손 잡고 배송료 할인, 해외 가맹점 최대 3%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해외직구 관련 혜택을 제공하는 ‘몰테일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과 적립 한도 제한 없이 해외 가맹점에서 사용한 금액의 1.5%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5000점까지 1.5%가 추가 적립된다.


또한 ‘몰테일’을 통해 해외배송 시 전월 이용실적과 적립 한도 제한 없이 배송료의 2%가 ‘몰테일 포인트’로 적립되고, ‘묶음배송 수수료(건당 미화 3달러)’와 ‘델라웨어 수수료(건당 미화 1달러)’도 각각 월 3회까지 면제된다.

국내 가맹점에서는 전월 이용실적과 적립 한도 제한 없이 이용금액의 0.5%가 포인트로 쌓인다.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여행사, 면세점, 항공사, 커피전문점에서 적립 한도 제한 없이 1%가 추가 적립되고, 소셜커머스(쿠팡/티켓몬스터/위메프)와 온라인쇼핑몰(G마켓/옥션/11번가)의 경우 월 최대 5000점까지 1%가 추가 적립된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1만2000원이며 발급 신청은 KB국민카드 고객센터 및 발급 상담 전용 고객센터, 몰테일 홈페이지 등에서 가능하다.

sp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