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성증권, 온라인 ELS 사전예약 이벤트… 25일 까지
[헤럴드경제=이은지 기자] 삼성증권은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온라인으로 1000만원 이상 공모 파생결합증권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삼성증권에 따르면, MY캐시쿠폰 이벤트에 신청하고 삼성증권 POP HTS, 모바일앱(mPOP), 홈페이지 등에서 온라인으로 1000만원 이상 ELS, DLS, ELB, DLB에 가입하는 고객 모두에게 캐시쿠폰을, 가입금액별로 보너스 캐시쿠폰을 지급한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삼성 공기청정기를 지급한다.

[사진=삼성증권 제공]

18일과 19일 양일간 사전 예약하면 1만원 캐시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MY캐시쿠폰’ 은 온라인으로 금융상품에 가입하면 현금으로 전환되는 적립 이벤트로, 2017년 연말까지 진행된다.

삼성증권은 2003년 ELS 발행 및 운용을 시작한 이래, 지난 13년간 상환 완료된 삼성증권 지수형 ELS 중 원금 및 수익상환 된 ELS의 비중은 99%이며, 손실상환됐던 ELS를 포함하더라도 전체 지수형 ELS의 연평균 수익률은 6.7% 수준으로 ELS 설계 및 운용 능력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한편, 삼성증권 계좌가 없어도 스마트폰만 있으면 저금리 시대 최적의 투자처인 ELS에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스마트폰에 삼성증권 모바일앱(mPOP)을 설치하고 본인 신분증만 있으면 5분만에 계좌를 개설할 수 있고, 바로 모바일앱에서 ELS도 가입할 수 있다.

신규고객이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하고 금융상품을 거래하면 총 3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지급하며, 모바일로 국내주식 거래시 3년 동안 수수료를 면제해준다.

leunj@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