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올가니카 저스트주스 클렌즈 ‘서울푸드 어워즈’ 혁신賞 수상
올가니카는 자사의 ‘저스트주스 클렌즈’<사진>가 16일부터 4일 간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식품산업 전시회(주최 KOTRA)인 ‘SEOUL FOOD 2017(이하 ‘2017 서울푸드)’에서 이노베이션 부문 공식 수상작으로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서울푸드 어워즈’는 아시아 4대 식품산업박람회이자 국내 최대 식품산업박람회인 ‘2017 서울푸드’의 주요 프로그램 중 하나다. 올해에는 사전 신청한 국내 식품 중 ▷웰빙ㆍ오가닉ㆍ건강기능 식품 대상의 ‘힐링(Healing)’ 부문 ▷기발한 아이디어와 기술이 돋보이는 제조 및 포장방법, 디자인을 적용한 ‘이노베이션(Innovation)’ 부문 ▷최근 유행하는 디저트의 맛과 형태를 평가하는 ‘디저트(Dessert)’ 부문별로 우수 식품을 발굴해 시상했다. 


올가니카의 저스트주스 클렌즈는 총 82개 업체, 165개 상품이 지원한 이번 ‘서울푸드 어워즈 2017’ 심사에서 세계적인 식품 경쟁력과 신뢰도를 인정받아 이노베이션 부문 공식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저스트주스 클렌즈는 국내 최초로 초고압 비가열 살균(HPP: High Pressure Processing)기술을 적용해 몸에 해로운 병원성 미생물과 같은 세균을 사멸시키고, 유통기한을 늘린 최고급 프리미엄 주스. 회사 측은 향ㆍ색소ㆍ보존료 등 인공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고, 과일과 채소의 맛을 그대로 살리면서 해독효과까지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올가니카는 2013년 국내 최초로 콜드프레스 클렌즈주스 개념을 도입해 론칭한 이래 100여 종에 가까운 주스 아이템들을 선보인 바 있다.

양영란 올가니카 이사는 “저스트주스 클렌즈는 론칭 때부터 과일과 채소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즐길수 있는 천연 건강주스로 혁신을 실천해왔다”며 “앞으로도 먹는 이들의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며 성장하는 혁신적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육성연 기자/gorgeou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