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B국민카드, 여름대비 알뜰 해외여행 이벤트
항공권 최대 20% 할인
면세점 선불카드, 캐시백도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KB국민카드(사장 윤웅원)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에 앞서 항공권 할인, 공항 라운지 이용권 및 면세점 선불카드 증정 등 알뜰한 해외 여행 준비에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펼친다.

우선 5월 31일까지 KB국민카드 라이프샵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라이프샵)을 통해 KB국민카드(KB국민 비씨카드 제외)로 국제선 항공권(진에어 및 제주항공 제외)을 구입하면 5%가 즉시 할인된다. 5월 26일까지 항공권을 예약하고 3일 이내에 결제하면 추가 5% 할인을 더해 총 10%가 할인된다.


6월 말까지 ‘와이페이모어’ 등 7개 여행사 홈페이지에서 KB국민카드(KB국민 기업ㆍ비씨ㆍ선불카드 제외)로 결제하면 행사 대상 항공권을 최대 20%까지 특별 할인된 요금에 구매할 수 있다.

5월 17일부터 6월 12일까지 ‘진에어’에서 KB국민카드(KB국민 기업ㆍ비씨ㆍ선불카드 제외)로 탑승일 기준 6월 19일부터 9월 30일까지 운행하는 ‘진에어’의 인천∼호놀룰루 노선 항공권 구매 시 공항 라운지 이용권을 탑승자 1인당 1매씩 제공한다. 하와이 노선 항공권 구매 고객은 ‘진에어’ 의 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인 ‘지니플레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지니플러스 탑승객 전용 카운터’를 통해 신속하게 체크인도 가능하다.

주요 면세점에서 KB국민카드(KB국민 체크ㆍ기업ㆍ비씨ㆍ선불카드 제외)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선불카드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6월 7일까지 미화 300달러 이상 구매 시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10만원까지 선불카드가 증정되고, 인천공항점의 경우 최대 8만원까지 선불카드를 받을 수 있다.

에스엠(SM)면세점 서울점에서 6월 30일까지 미화 200달러 이상 구매 시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11만원까지 선불카드가 증정되고, 인천공항점에서는 최대 4만원까지 선불카드를 받을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명동점)에서 7월 19일까지 미화 300달러 이상 구매 시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10만원까지 선불카드가 증정된다.

그밖에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선 6월 8일까지 건당 20만원 이상 구매 시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까지 캐시백 된다.

행사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국제선 항공권 구입과 면세점 쇼핑 등 알뜰한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이번 행사가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sp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