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로 신차 합리적으로 구매하세요”
할부 이자율 연 1.9∼3.5%
BMW, 르노삼성 20만원 캐시백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삼성카드는 모바일ㆍ온라인 자동차 금융 서비스 ‘다이렉트 오토’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는 12개월 할부는 연 1.9%, 24ㆍ36ㆍ48개월은 연 3.3%, 60개월은 연 3.5%의 합리적인 이자율로 이용할 수 있다. 다이렉트 오토 할부 이용 고객에게는 차량 선수금의 최대 1.7%까지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오는 5월 31일까지 BMW와 르노삼성 차량을 다이렉트 오토 할부를 이용해 2000만원 이상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20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고 다이렉트 오토 할부를 이용해 차량을 구매하면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부가 아닌 일시불로 신차를 구매하는 회원들에게도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1.7%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고,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에서 다이렉트 캐시백 상품 신청 후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다이렉트 오토에서 다이렉트 오토 할부 한도를 조회하면 삼성생명 제휴상해보험을 무료로 가입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향후에도 고객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디지털 기반 합리적인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sp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