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B국민카드, 세스코 공기청정기 할인 제휴카드 출시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KB국민카드(사장 윤웅원)가 11일 세스코와 제휴를 통해 월 최대 2만원까지 ‘공기질 안심관리 솔루션’ 렌탈 요금이 할인되는 ‘세스코 에어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공기 청정기, 공기 살균기 등 ‘세스코’의 ‘공기질 안심관리 솔루션’ 렌탈 요금을 자동 이체하고 전월 이용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월 1만1000원, 70만원 이상이면 월 1만5000원, 100만원 이상이면 월 2만원까지 렌탈 요금이 할인된다.


자동 이체가 2건 이상인 경우 렌탈 요금을 합산해 전월 이용 실적에 따른 월 최대 할인 금액까지 할인되고, 할인 금액보다 자동 이체 승인금액이 적을 경우 승인금액까지 할인된다.

렌탈료 할인 외에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편의점에서 월 최대 3000원까지 5%가 할인된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별도의 국내외겸용카드 발급 없이 국내 가맹점과 JCB의 해외 가맹점 이용이 가능한 ‘케이월드’는 1만3000원, 국내외겸용카드(마스터)는 1만5000원이다.

카드 발급 신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에서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상품은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건강 관련 용품과 서비스 등에 대해 높아진 고객들의 관심을 적극 반영한 결과”라며 “이 카드가 제공하는 할인 혜택을 잘 활용하면 세스코의 건강 관련 렌탈 서비스를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sp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