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성카드, 가정의 달 이벤트…최대 5개월 무이자할부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삼성카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고객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오는 5월 31일까지 전국 롯데리아에서 삼성카드로 클래식 치즈버거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1 혜택을 제공한다.

클래식 치즈버거 단품 또는 세트 구매시 동일한 메뉴 단품 1개를 무료로 추가 제공한다. 1인당 하루 2개(총 4개)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홈서비스, 고속도로 휴게소 등 일부 매장은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삼성카드 회원 전용 쇼핑몰인 ‘삼성카드 쇼핑’에서는 5월 31일까지 특가상품을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아이시스 생수 2리터 6병 900원, 한돈 삼겹살/목살 1㎏ 1만4900원 등 특가상품은 매일 변경된다.

삼성카드는 5월 고객들의 이용이 많은 업종에서 무이자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온라인쇼핑, 가전, 여행ㆍ항공ㆍ면세점, 의류업종 2~5개월 ▷차량정비, 렌터카 업종 2~4개월 ▷백화점, 할인점, 슈퍼마켓 2~3개월 등 다양한 업종에서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5월 나들이를 가는 고객들을 위해 차량정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애니카랜드 지점에서 정비 서비스 이용 전 삼성카드를 제시하고 해당 카드로 결제하면 다양한 차량 정비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이 일상생활에서 실용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p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