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성카드, 삼성 리워즈 특화카드 출시
삼성페이 결제시 10% 포인트 적립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삼성카드는 삼성전자와 제휴해 삼성 리워즈 서비스 관련 특화 혜택과 일상생활에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 리워즈 삼성카드 taptap’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삼성 리워즈는 삼성 페이 사용에 따라 삼성 리워즈 포인트 적립과 이벤트 참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삼성 리워즈 삼성카드 taptap’은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결제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삼성 페이로 결제하면 10% 삼성 리워즈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카드 이용 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월 5000 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하며, 이를 넘으면 0.3%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페이 외 결제 건에 대해서도 전월 이용 금액에 관계없이 0.3%의 삼성 리워즈 포인트 적립 혜택을 한도 없이 제공한다.

삼성카드 taptap 앱에서 본인의 생활 패턴에 맞게 온라인과 오프라인 결제 중 한가지를 매월 선택 및 변경할 수 있다.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실용적인 혜택도 제공한다.

전월 신용카드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이동통신요금 자동 납부 시 10% 결제일 할인혜택을 월 5000원까지 제공한다.

CGV, 롯데시네마에서 영화티켓 1만원 이상 결제시 5000원 결제일 할인 혜택도 월 1회, 연 12회 제공한다.

연회비는 1만원이며 삼성 페이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삼성카드는 젊은층이 자주 이용하는 업종에서 2%,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삼성 페이로 결제 시 0.2%의 삼성 리워즈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 리워즈 삼성체크카드’도 함께 출시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올해 3월 ‘삼성 페이 삼성카드 taptap’ 출시에 이어 이번에 ‘삼성 리워즈 삼성카드 taptap’를 출시하면서

삼성 페이 특화 할인형 및 적립형 상품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모바일 기반의 디지털 카드 시장을 선도해 나가는 실용적인 상품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p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