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세계百, 5월 연휴 콘셉트는 ‘테마파크’
-황금연휴 맞아 가족고객 유혹
-캐릭터 퍼레이드 등 이벤트 진행
-옥상 공원 활용 다채로운 볼거리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신세계가 5월 황금연휴를 맞이해 백화점 공간에 대한 리뉴얼 작업을 진행했다. 이를통해 오는 27일부터 5월 14일까지 ‘5월은 카니발(MAY IS CARNIVAL)’이라는 테마로 다채로운 기획 이벤트와 대형행사를 진행한다. 최장 11일 간 이어지는 연휴기간 동안 백화점을 방문하는 가족단위 고객들을 모집하고, 휴가상품 구매를 위해 방문한 고객들의 수요를 맞추기 위해서다.

우선 행사기간 동안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신세계 카니발 자유이용권’을 증정한다. 각 점포 별로 진행하는 캐릭터 퍼레이드, 미니 테마파크, VR체험존, 인형뽑기, 바람개비ㆍ음료 증정 등 체험 이벤트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티켓이다.

신세계백화점 김해점에 구성된 '뽀로로빌리지' 모습. 신세계백화점은 5월 첫주 행사 테마를 '5월은 카니발'로 잡고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현재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는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를, 영등포점에서는 열기구 VR 세계여행과 타로카드, 의정부점에서는 에어범퍼카, 익스프레스 트레인 등 아이들을 위한 ‘신세계 랜드’를 조성했다. 또 강남점에서는 캐릭터 퍼레이드와 삐에로, 페이스페인팅을 열었고, 인천점에서는 아동놀이시설인 플레이 존 플러스와 VR체험존을 선보였다. 자유이용권을 통해 이들 놀이시설과 이벤트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신세계백화점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게임을 활용한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도타와 잠뜰 등 최근 유아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를 활용한 휴대전화 게임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인다. 이를통해 아동장르 금액할인권과 미니가방, 나노블록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또 각 점포 옥상공원에서는 놀이시설과 인기 캐릭터 퍼레이드를 준비했다. 강남점 옥상공원에서는 ‘S가든 피크닉’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강남점 옥상에 식품코너를 운영하며 강남점 11층 전문식당가 쉐프들의 요리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테마파크 형식으로 구성된 각 지역 옥상 테마파크 ‘주라지’ 매장에서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산 센텀시티점 주라지에서는 회전목마 이용권, 대구신세계 주라지에서는 레인보우 슬러쉬와 카니발 바람개비 나눠주기 행사를 선보인다. 뽀로로를 테마로 한 김해점 옥상공원에서는 ‘뽀로로와 친구들’ 캐릭터 퍼레이드와 비누방울 공연을 펼친다.

박순민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은 “5월 황금연휴를 맞아 도심 한복판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백화점을 교외 테마파크처럼 꾸몄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차별화 이벤트로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zzz@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