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프랑스 내츄럴 스킨케어 브랜드 ‘알골로지’, 국내 론칭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프랑스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알골로지(Algologie)가 이달 27일 한국시장에 공식 론칭한다.

알골로지(Algologie)는 프랑스 몽쥬약국 베스트셀러 뷰티 브랜드로, 해양 생명 공학을 베이스로 한 기술력과 유네스코 청정 지역으로 등재된 브리타니 해안의 해조류와 해양 식물을 주요 성분으로 완성되는 천연 화장품 브랜드이다. 


알골로지의 연구원들은 십수년간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갖춘 해양 생명 공학 과학자들로 구성됐다. 파도의 물거품에서 추출한 미네랄 재공급 성분, 해조류 줄기세포에서 추출한 푸코산틴 성분을 활용해 멜라닌 세포를 보호하는 제품을 개발해냈다. 세계 최초로 해조류 줄기세포 특허를 획득해 알골로지(Algologie)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확보했다.

또한 알골로지(Algologie)는 부작용 없는 편안함을 핵심 슬로건으로, 무너진 피부를 예민하게 관리하면서, 근본적인 피부 개선에 포커스를 맞춘 특허 성분들을 개발, 내츄럴 원료에 기술을 더해 내츄럴 피부로 회귀하는데 목적을 둔 제품들을 개발해냈다.

알골로지(Algologie)는 피부에 생기를 주는 에너자이징, 노화 예방을 위한 안티에이징, 피부 보습을 위한 하이드레이팅, 바디케어 등 총 4가지의 토탈 스킨케어 라인으로 국내에 선보인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