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일본 대표 헤어케어 브랜드 ‘허니체’, 4월 한국에 론칭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일본의 유명 헤어케어 브랜드 ‘허니체(Honeyce)’가 올 4월1일 한국에 론칭한다. 공식 수입 및 판매는 글로벌 시장확장서비스 기업 DKSH 코리아(대표 메튜 제임스 비바)가 맡는다.

허니체는 천연 벌꿀을 원료로 건강한 모발을 선사하는 일본의 대표 헤어케어 브랜드다. 일본 여행시 반드시 구매해야 하는 필수 쇼핑템 등으로 불리며 일본을 비롯, 한국 여행객들에게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국내에는 샴푸, 트리트먼트, 헤어 마스크, 헤어 세럼으로 구성되는 딥 모이스트 리페어 시리즈 4종과 함께 모이스처 헤어 마스크 와이를 선보인다. 해당 제품들은 꽃에서 추출한 천연 벌꿀과 아미노산 성분으로 모발에 탁월한 보습과 윤기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열과 자외선, 염색 등 모발 손상의 주요 3대 요인을 근본적으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며, 허니체 특유의 사랑스럽고 달콤한 꿀 향기는 높은 지속력을 자랑한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특히 한국에 공식 수입되는 제품은 가습기 살균제 성분으로 알려진 메칠이소치아졸리논(MIT)이 첨가되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허니체 딥 모이스트 리페어 샴푸 에프는 풍부한 세정력으로 두피와 모발의 부드러운 클렌징과 즉각적인 수분공급을 도와준다. 딥 모이스트 리페어 트리트먼트 에프는 샴푸 후 모발의 건조함을 방지함과 동시에 유ㆍ수분 밸런스를 효과적으로 유지해준다. 딥 모이스트 리페어 헤어 마스크 에프는 모발 속까지 풍부한 영양과 보습을 공급해 탄력있는 모발을 만들어준다. 딥 모이스트 리페어 헤어 세럼은 산뜻한 사용감으로 끈적임 없이 모발에 빠르게 스며들어 외부 자극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준다.

허니체 모이스처 헤어 마스크 와이는 엄선된 8가지 꿀 성분이 강력한 보습을 제공함과 동시에 8가지 리페어 성분이 튼튼한 머릿결을 완성해준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